배우 이지훈, KBS 드라마스페셜 '전설의 셔틀' 주인공 캐스팅…'열일' 기대주의 행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06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이지훈 [사진=키이스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배우 이지훈이 KBS 드라마스페셜 '전설의 셔틀(가제)'의 주인공 강찬 역에 캐스팅됐다.

SBS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에서 이신적 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했던 이지훈이 JTBC 드라마 '마녀보감', 한-중 합작 웹드라마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에 이어 이번 KBS 드라마스페셜 '전설의 셔틀(가제)'까지 잇따른 캐스팅 소식을 전하며 기대주 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것.

KBS 드라마스페셜 '전설의 셔틀(가제)'은 정글의 세계와 같은 사회의 축소판인 학교 안에서 벌어지는 한 소년의 처절한 생존기를 그리는 작품. 이지훈은 극중 부산 명문고 일진계의 신흥강자 강찬 역을 맡아 고등학생으로 변신한다. 현재는 일진이지만 과거 학교에서 비밀을 가진 인물로 극과 극의 반전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이지훈은 소속사 키이스트를 통해 "데뷔 전부터 다양한 캐릭터, 흥미로운 소재가 다뤄지는 단막극을 보면서 연기 공부를 많이 했다"라면서 "좋은 작품에 출연할 기회를 얻은 만큼 '강찬' 역할을 멋지게 표현해서 연기자로서 성장한 모습 보여 드리겠다"라는 각오를 전했다.

이지훈은 KBS2 '학교2013'로 데뷔해 까칠하지만 정 많은 반항아 연기를 선보이며 주목받는 신예로 떠올랐다. 이후 드라마 '최고다 이순신' '황금무지개' '블러드' '육룡이 나르샤' 등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연기력을 쌓아온 이지훈은 4년여 만에 KBS '전설의 셔틀'로 다시 한번 학원물에 도전해 탄탄하고 성숙해진 연기력을 뽐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지훈의 반전 매력을 엿볼 수 있는 KBS 드라마스페셜 '전설의 셔틀(가제)'은 오는 8월에 방송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