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 온라인 3 아디다스 챔피언십 2016’ 7일 본선 레이스 돌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04 10: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넥슨은 온라인 축구게임 ‘피파 온라인 3’의 e스포츠 리그 ‘EA SPORTS™ FIFA 온라인 3 아디다스 챔피언십 2016(이하 챔피언십)’이 오는 7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총 10주간 본선 레이스에 돌입한다고 4일 밝혔다.

총상금 7000만원 규모의 ‘챔피언십’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넥슨 아레나’에서 열리며, 지난 시즌 우승 및 준우승을 차지한 양진협, 정세현을 포함해 ‘승강전’ 및 ‘추가 선발전’을 통해 올라온 16명이 출전해 개인전을 펼친다.

우승자에게는 상금 5000만원과 게임 내 해당 선수의 구단 정보를 바탕으로 한 ‘우승자 팀 컬러’ 적용 영예가 주어지며, 준우승자에게는 20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7일 개막 경기에는 디펜딩 챔피언 양진협과 김정민, 전경운, 박준효가 배정된 죽음의 조(A조) 조별리그 경기가 펼쳐지며, 장지현, 한승엽 해설위원, 성승헌 캐스터가 진행을 맡는다.

한편, 넥슨은 올해도 글로벌 축구 브랜드 아디다스와 e스포츠 리그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이에 아디다스는 상∙하반기 예정된 FIFA 온라인 3 연간 정규리그를 후원하며, 리그 메인 타이틀 및 홍보, 마케팅에 있어 브랜드 노출 권한을 갖는다.

넥슨은 챔피언십 개막을 기념해 경기별 승부를 정확히 예측하면 ‘스페셜 100명 선수팩 상자(3~6강)’, ‘NEW 스페셜 30명 지명 선수팩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고, 경기 종료 후 특정 시간 게임에 접속하면 ‘NEW 스페셜 50명 지명 선수팩 상자’, ‘스페셜 EP 상자’ 등 추가 아이템을 증정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매 경기 온라인 생방송 중 화면에 등장하는 ‘트로피’를 클릭해 모으면 개수에 따라 ‘1000만 EP’, ‘스페셜 100명 지명 선수팩 상자(3~6강)’, ‘마일리지’를 제공하고, 트로피를 잡은 유저 중 핫타임 이벤트에 참여하면 ‘NEW 스페셜 50명 지명 선수팩 상자’와 ‘500만 EP지급형 카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현장 관람객에게 ‘2002 전설 포함 3월 TOP PRICE 50’, ‘06 유럽 클럽 최강전 50명 지명 선수팩’, ‘4천 EP’, ‘이수민 스태프팩’ 등 풍성한 아이템이 포함된 ‘골드 패키지’를 선물한다.

챔피언십 입장권은 매주 금요일 오후 7시부터 온라인 티켓판매 사이트 ‘티켓링크’에서 선착순 방식으로 판매를 시작한다.

챔피언십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FIFA 온라인 3 공식 홈페이지(fifaonline3.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