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선 세번째 결혼, 기상천외 유튜브 발표 "인생 다시 시작하고파"[영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02 10: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정진영 기자 = 배우 김혜선(47)이 세 번째 결혼을 발표했다.
 

배우 김혜선(왼쪽)이 온라인을 통해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다[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김혜선은 1일 오후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세 번째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이 영상에서 김혜선은 "안녕하세요 김혜선입니다. 반갑습니다"라고 인사를 한 뒤 옆에 앉은 남성을 "우리 신랑"이라고 소개했다.

그는 "우리가 결혼을 합니다. 많은 분들이 걱정하고 우려하는 가운데 하게 됐습니다"며 "살아 오면서 우여곡절도 겪었는데 인생을 다시 한 번 시작해 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됐습니다. 좋은 사람을 만나서 행복하게 살아 보고 싶다는 염원을 갖게 됐습니다"고 고백했다.

이어 "어떻게 살아가는 것이 잘 사는 것인지 답은 없지만 항상 서로 믿음을 가지고 의지하고 대화를 많이 하면서 앞길을 둘이 손잡고 걸어가겠습니다"며 "많이 지켜봐 주시고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세요"라고 부탁했다.

김혜선은 영상 말미 자신의 남편에게 "여보 잘 살아 봐요"라는 애교 넘치는 멘트를 날려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편 김혜선은 지난 1995년 결혼한 뒤 약 8년 만인 2003년 이혼했다. 이후 홀로 아들을 키우던 그는 2004년 연상의 사업가와 재혼했지만 역시 3년 만에 이혼했다. 지난 2011년에는 영화감독 장현수와 열애 중임을 밝혔지만 이듬해 결별 소식을 알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