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말띠 이성경 "주변의 방해가 많으나 결과는 좋다" 4월 30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4-30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성경 오늘의 운세[사진=이성경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29일 가수 에디킴과의 듀엣곡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을 발표한 배우 이성경이 화제를 모았다.

1990년 8월 10일생인 이성경은 말띠에 속한다.

4월 30일 이성경의 운세는 "새로운 일을 벌이기에는 때가 무르익지 않았다. 철저한 계획을 세운 후에 행동으로 옮겨라." "주변의 방해가 많으나 결과는 좋다. 꾸준한 노력이 있어야 성과를 볼 수 있다."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 자신의 일은 다른 사람에게 맡기지 말고 직접 처리하라."
84년생 - 미적 미적하면 일이 꼬이기 쉽다. 신속한 결단이 필요한 날.
72년생 - 실속없는 일에 힘만 쓰고 몸이 상하기 쉽다. 포기해야 할 것은 빨리 포기할 것.
60년생 - 처음에는 손실이 따르나 나중에는 얻음이 크다. 망설이지 말고 행동에 옮겨라.
48년생 - 무엇보다 건강에 신경써야 하는 날. 잠시 일손을 놓고 푹 쉬는 것도 좋다.

▶소띠 오늘의 운세 "갈등 해소나 분쟁 해결에 좋은 날이다. 마음을 잘 다스리고 인내와 끈기를 발휘하라."
85년생 - 신경이 예민해져서 갈등이 발생하기 쉬운 날. 상대방을 배려하며 넉넉한 마음을 가지라.
73년생 - 컴퓨터나 자동차 등 가까이 하던 기계가 말썽을 부리는 날. 철저한 사전 점검이 필요하다.
61년생 - 업무 정리와 문 단속, 화재 예방 등을 철저히 하라. 꺼진 불도 다시 보는 것이 좋다.
49년생 - 나룻배를 기다리는 나그네처럼 느긋한 마음을 가져라. 서두르면 꼬인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뜻하지 않은 조력자를 만날 수 있는 날이다. 솔직한 모습으로 정성을 다하라."
86년생 - 옳지 않은 일이나 잘못된 인연은 단호하게 정리하라. 우유부단하면 손해 뿐이다.
74년생 - 어려운 고비는 다 지나갔다. 탁 트인 고속도로를 달리는 듯한 하루.
62년생 - 진실과 숨은 노력이 빛을 보는 날.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흐트러지지 마라.
50년생 - 재물이 많이 들어가는 일은 시작하지 마라. 경쟁자가 많은 분야에 뛰어드는 것도 금물.

▶토끼띠 오늘의 운세 "자신의 덕이 주변 사람들에게 알려지니 부와 명성을 얻는다. 하늘도 나를 돕는 날이다."
87년생 - 미워도 다시 한 번 아량을 베풀어라. 모든 불화와 구설이 사라지게 될 것이다.
75년생 - 직장에서 승진을 하거나 지위가 상승하는 날. 자만하지 말고 더욱 열심히 뛸 것.
63년생 - 명예가 높아지는 날이다. 주변에 칭송이 자자하고, 널리 이름을 알리게 될 것이다.
51년생 - 가족이나 친인척과의 모임에 좋은 날. 모두 모여 화합하니 웃음이 넘쳐난다.

▶용띠 오늘의 운세 "강한 행운이 따르니 즐거움이 이어진다. 짝이 없는 사람은 좋은 이성을 만날 수 있다."
88년생 - 대인 관계에 행운이 있는 날. 좋은 인연을 만나거나 귀인과 연을 맺을 수 있다.
76년생 - 직장이나 전업은 하지 않는 것이 좋다. 현재 하고 있는 일 이외에 한 눈을 팔지 마라.
64년생 - 느긋하고 여유로운 마음이 행운을 가져오는 날. 12~13시가 행운 시간.
52년생 - 다른 사람의 것을 탐하면 자신의 것도 잃을 수 있다. 욕심은 금물.

▶뱀띠 오늘의 운세 "까마귀 날자 배 떨어진다. 다른 사람의 오해를 살 수 있는 행동은 하지 않는 것이 좋다."
89년생 - 자신의 실수나 잘못에 대해 변명하지 마라. 솔직하고 진솔한 태도가 최고의 선택이다.
77년생 - 직장 이동이나 이사 등의 변동수가 있는 날. 동북쪽은 삼가고 남서쪽이 좋다.
65년생 - 내키지 않는 출장이나 여행은 삼가하라. 과로나 스트레스에 주의해야 하는 날.
53년생 - 중간에 포기하면 안 한 것만 못하다. 사람을 믿으려면 끝까지 믿고 의지하라.

▶말띠 오늘의 운세 "새로운 일을 벌이기에는 때가 무르익지 않았다. 철저한 계획을 세운 후에 행동으로 옮겨라."
90년생 - 주변의 방해가 많으나 결과는 좋다. 꾸준한 노력이 있어야 성과를 볼 수 있다.
78년생 - 잠시 멈추고 주변을 잘 살펴야 하는 때. 행동은 잠시 미루는 것이 좋다.
66년생 - 이곳 저곳 가야 할 곳이 많은 하루. 주변 사람을 잘 관리하면 새로운 것을 얻을 수 있다.
54년생 - 씀씀이가 늘어나지만 들어오는 것도 많다. 인색하지 않으면 명망이 높아지는 운.

▶양띠 오늘의 운세 "모든 일의 성패가 자신에게 달려 있다. 말띠의 도움을 받는다면 어려움도 풀린다."
91년생 - 새로운 사람을 만나기에 좋은 날. 동쪽과 서북쪽이 길하고 빨간 색이 행운의 색이다.
79년생 - 움직여 추진하면 얻음도 크다. 작은 것은 버리고 큰 것을 취하라.
67년생 - 처음은 힘들어도 시간이 지나면 좋아진다. 묵묵히 노력하면 결실을 맺는 날.
55년생 - 주변에서 도와주는 사람이 많으니 만사가 순조롭다. 걱정할 것이 없는 하루.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ㅅ, ㅈ, ㅊ 성과 함께하면 행운이 있다. 뜻하지 않는 귀인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92년생 - 급할수록 돌아가라. 서두를수록 일이 꼬일 수 있다.
80년생 - 자신감 있는 태도가 필요한 날. 내가 먼저 나서야 사람들이 따른다.
68년생 - 능률이 오르고 성과가 좋은 하루. 주변 사람들의 인정도 받는다.
56년생 - 충분한 영양섭취가 필요한 때. 휴식과 건강 관리에 힘쓸 것.

▶닭띠 오늘의 운세 "과거에 대한 회상은 큰 의미가 없다. 지금 현재에 충실한 것이 좋다."
93년생 - 취미와 여가 생활로 기분을 전환하자. 잠시 멈추고 쉬어야 하는 날.
81년생 - 사람들과의 모임이나 약속에 좋은 날. 친구들을 만나 스트레스를 풀자.
69년생 - 충동구매나 과소비에 주의하라. 무리한 지출은 삼가해야 하는 날.
57년생 - 매사에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한 하루. 긍정적인 자세가 행운을 불러온다.

▶개띠 오늘의 운세 "일도 적당히 풀려가고, 돈더 쓸 만큼 들어온다. 마음에 여유가 넘치고, 어려움이 없다."
94년생 - 무난한 하루가 이어진다. 편안한 하루를 보내게 되는 날.
82년생 - 오늘은 중대한 결정은 피하라. 머리 쓰는 일은 다음으로 미루자.
70년생 - 업무상의 스트레스가 늘어나는 날. 심신은 고달프지만 금전운은 좋다.
58년생 - 일의 순서와 계획을 잘 세워라. 순서대로만 처리해 나가면 어려움이 없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마음먹은 대로 잘 풀리는 날이다. 긍정적이고 자신감 있는 태도를 보여라."
83년생 - 함부로 다른 사람을 깔보거나 무시하지 마라. 수풀 속에 호랑이가 숨어있는 법이다.
71년생 - 술수를 부리거나 약은 꾀를 쓰면 불리하다.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야 인정을 받을 수 있다.
59년생 - 작은 노력이나 정성이 운을 풀어준다. 조그만 선물이나 이벤트를 준비하라.
47년생 - 티끌 모아 태산이다. 작은 재물과 성과가 모여 큰 것을 이루는 운세.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