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뱀띠 이상화 "일을 계획할 때에는 은밀하게 해야" 2월 15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2-15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상화 오늘의 운세[사진=이상화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상화가 14일(한국시간) 러시아 콜롬나에서 열린 2016 국제빙상연맹(ISU) 스피드스케이팅 종목별 세계선수권대회 500m에서 1위를 차지했다.

1989년 2월 25일생인 이상화는 뱀띠에 속한다.

2월 15일 이상화의 운세는 "과감함 보다는 소심함을 미덕으로 간주해야 하는 날. 꼼꼼하게 따지면 손해가 없다."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간다. 일을 계획할 때에는 은밀하게 해야 좋은 운세."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이보 전진을 위해 일보 후퇴를 감수해야 하는 날. 미련 때문에 머뭇거리면 더 큰 손해가 기다린다."
84년생 - 너무 한 곳에 집착하지 말고 멀리 내다보라. 전화위복의 기회가 곧 찾아온다.
72년생 - 개구리도 움츠려야 뛸 수가 있다. 한 발 물러서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할 것.
60년생 - 현상유지에 급급하다가는 오히려 손해만 크다. 포기해야 할 것은 깨끗이 포기할 것.
48년생 - 세상에 본인만큼 자신을 잘 아는 사람은 없는 법. 지는 것이 이기는 때.

▶소띠 오늘의 운세 "주관적인 판단으로만 행동하면 반드시 손해가 있다. 주변의 권고를 따르라."
85년생 - 아무리 자신감 있고 경험이 있는 일이라도 서두르거나 자만하지 말라.
73년생 - 사사로운 미련을 버리지 못하면 큰 것을 놓칠 수 있다. 때와 장소를 잘 판단해야 하는 운세.
61년생 - 선구자나 의인은 외롭고 쓸쓸한 법. 중도에 포기하지 말고 그대로 전진하라.
49년생 - 산에서 조용히 수양하는 것처럼 모든 것을 재평가하는 자세가 필요한 때.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큰 계획을 잡기보다는 세부사항을 점검해 보는 것이 좋다. 자세히 살피면 기대 이상의 성과를 얻게 될 것이다."
86년생 - 손윗사람의 총애를 독점하지 마라. 동기나 선후배들과 거리가 멀어질 수 있다.
74년생 - 곰을 잡아도 웅담이 없을 수 있다. 매사에 예외가 있다는 것을 생각할 것.
62년생 - 술자리나 장시간의 운전은 되도록 삼가라. 건강에 적신호와 관재수가 염려된다.
50년생 - 고집을 피우면 손해이고, 양보하면 이득이 되는 운세.

▶토끼띠 오늘의 운세 "한 번 실수는 병가지상사. 실패했다고 해서 낙담할 이유는 없다. 시도했다는 것 자체에 의미를 두어도 좋다."
87년생 - 주변 사람들에게 먼저 주고 베푸는 것이 이로운 때. 기쁨이 배가 되어 돌아온다.
75년생 - 금속이나 물 계통에 관한 일은 불리하니 되도록 삼가는 것이 좋은 운세.
63년생 - 남이 해서 안 되는 일이라도 내가 하면 이루어지는 때니 자신감을 가질 것.
51년생 - 오늘은 재물을 모으기보다는 지출을 줄이는데 신경을 써야 할 운세.

▶용띠 오늘의 운세 "첫 인상만으로 사람을 판단하지 말고 좀 더 시간을 두고 지켜볼 필요가 있다. 쉽게 약속하지 말 것."
88년생 - 허세와 패기로만 성공할 수 없다. 자신의 능력을 확실히 점검하고 처신할 것.
76년생 - 불필요한 일을 정리하고 계획을 점검하라. 다시 시작한다는 자세로 임해야 좋은 운세.
64년생 - 작은 일로 적을 만들지 마라. 머지 않아 큰 도움을 청할 수도 있는 운세.
52년생 - 사소한 일에 집착하거나 신경을 쓰지 마라. 건강을 해치기 쉬우니 마음을 비울 것.

▶뱀띠 오늘의 운세 "과감함 보다는 소심함을 미덕으로 간주해야 하는 날. 꼼꼼하게 따지면 손해가 없다."
89년생 -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간다. 일을 계획할 때에는 은밀하게 해야 좋은 운세.
77년생 - 시작은 좋으나 끝 마무리가 흐트러지는 운세. 끝까지 철저하게 정리할 것.
65년생 - 진행하는 일에 시비가 붙거나 경쟁자가 생기는 날. 정면대결보다는 유화책이 최선.
53년생 - 전부를 만족할 수는 없어도 나에게 유리한 쪽으로 원만한 합의를 이루는 때.

▶말띠 오늘의 운세 "항상 길하고 항상 흉할 수는 없다. 모든 것이 새옹지마이니 낙심할 것도 좋아할 것도 없다."
90년생 - 과정의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나 의지를 굽히지 않으면 끝이 좋다.
78년생 - 밤 길을 걷는 것 같은 운세이니 조심하라. 새로운 일에는 신중함이 최선.
66년생 -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엉뚱한 일에 휩쓸리기 쉬우니 주의할 것.
54년생 - 있는 듯 없는 듯 두드러진 결과가 없으나 꾸준하면 점점 나아진다.

▶양띠 오늘의 운세 "낮잠을 자고 나니 몸이 가뿐한 형상이다. 특별한 행운은 없어도 기분은 좋다."
91년생 - 라이벌이나 방해자가 나타나도 맞대결하지 않고 기다리는 것이 좋다.
79년생 - 서두르지 않아도 얻을 수 있으나 조급하면 오히려 일을 그르친다.
67년생 - 자기 주장을 굽히고 친구나 동료와 합심하면 목적을 달성하는 때.
55년생 - 주변의 협력이 강화되니 일의 진행이 순조롭다. 베풀면 얻음이 크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세상에 쉽게 돈 버는 일은 없다. 편하게만 된다면 오히려 이상한 일이라 생각하자."
92년생 - 준비 없이 의욕만 앞서면 구설이 따르는 때. 말보다는 행동과 실천을 우선하라.
80년생 - 힘든 일에 얽매여 고생하기 쉽다. 일의 선택에 신중을 기할 것.
68년생 - 정신집중이 안되고 산만해지기 쉬운 날. 잠시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다.
56년생 - 도움이 지나치면 간섭이 된다. 다른 사람의 일에 관여치 말고 관망해야 할 때.

▶닭띠 오늘의 운세 "가까운 곳으로의 이동은 좋으나 멀리 떠나는 것은 불리하다. 연인과의 말다툼에 주의할 것."
93년생 - 그물은 없고 고기는 탐나니 발만 동동 구른다. 매사에 준비를 철저히 할 것.
81년생 - 준비된 자에게 행운이 있다. 자신의 것이 아니라면 욕심을 부리지 마라.
69년생 - 새로운 일은 그림의 떡이다.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하라.
57년생 - 심신이 피로한 때이니 휴식이 필요한 하루. 과로는 삼가하라.

▶개띠 오늘의 운세 "가족이 화합하고, 집 안에 웃음이 넘치는 날이다. 금전운도 좋은 하루."
94년생 - 매사가 순조롭고 여유로운 날. 걱정할 것 없이 지나가는 하루.
82년생 - 현재의 계획에서 더 확장하게 된다. 새로운 일이나 목표를 세워라.
70년생 - 가정이 화목하니 안팎으로 즐겁다. 탄탄대로를 달리는 날이다.
58년생 - 금전운이 좋은 날. 주변 사람들이 자신에게 재물을 가져다 준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머리 속에서만 생각하면 아무 일도 되지 않는다. 무조건 실천에 옮겨야 행운이 따르는 운세."
83년생 -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다. 함부로 남의 말을 믿지 마라.
71년생 - 일이나 학업에서 진전이 더딘 하루. 모든 것을 미루고 노는 것도 좋다.
59년생 - 사업이나 직장이 안정되고 모든 것이 순조로운 하루. 배우자와의 갈등 해결에도 좋다.
47년생 - 명예가 오르거나 사회적 신분이 상승하는 날. 진급 등의 희소식을 접하게 되는 때.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