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룡이 나르샤39회예고]이성계,정도전에 전권 줘“방석이 지켜달라”..연희,분이에“선택해야 할 시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2-15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SBS 육룡이 나르샤 39회[사진 출처: SBS '육룡이 나르샤' 39회 예고 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15일 방송될 SBS 육룡이 나르샤 39회에선 이성계(천호진 분)가 정도전(김명민 분)에게 전권을 주는 내용이 전개된다.

이성계는 정도전에게 전권을 주며 “의안대군 이방석을 지켜달라”고 말한다. 정도전은 조선 건국 직후부터 법과 제도 등을 바꾸고 수립하는 일 등을 주도하고 있었는데 여기에 군권과 다른 왕자들의 처우에 대한 전권을 갖게 된다.

▲SBS 육룡이 나르샤 39회 예고 영상 보러가기

이에 민다경(공승연 분)은 이방원(유아인 분)에게 “이 나라가 삼봉의 손아귀에 들어간 것입니다”라고 말한다.

연희(정유미 분)는 분이(신세경 분)에게 “생각보다 빨리 왔어”라며 “네가 선택해야 할 시기”라고 말한다.

이방원은 다른 형제들에게 “이제 막내가 세자가 됐으니 우리 의지와는 상관 없이 그들에게위협적인 존재가 될 것입니다”라고 말한다.

한편 이날 SBS 육룡이 나르샤에선 무명이 앞으로 일어날 왕자의 난을 예상하며 이를 이용할 생각을 하는 내용도 전개된다.

SBS 육룡이 나르샤 39회는 15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