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원, 100시간 재생 고음질 플레이어 ‘PLENUE D’ 출시… 연 2.7%, 종목 100%로 신용/미수 대환 투자하려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2-02 14: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코원시스템이 고음질 오디오 플레이어 플레뉴(PLENUE) 시리즈의 세 번째 모델 ‘PLENUE D’를 내달 2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PLENUE D는 기존 PLENUE 제품과 마찬가지로 고해상도 마스터 음원 재생 기능을 갖추면서도 가격을 20만원대로 대폭 낮췄다. 고품질 24bit/192㎑ Stereo DAC를 탑재해 완벽한 고해상도 음원 재생과 안정적인 구동 환경을 제공한다.

제품 전면에는 직관적인 GUI를 제공하는 2.8인치 광시야각 터치 LCD를 장착했다. 기존 제품의 문제점인 재생시간을 개선해 MP3 기준 100시간, 24bit FLAC 기준 51시간까지 연속으로 재생할 수 있다.

마이크로 SD카드 슬롯을 갖춰 용량 확장도 용이하다. 무손실, 무압축 음원인 FLAC, AIFF, ALAC는 물론 APE, WAV, MP3 등의 다양한 포맷을 완벽하게 재생 지원한다.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음장기술인 제트이펙트(JetEffect) 5가 탑재돼 BBE+와 48가지의 다양한 프리셋을 통해 고객의 기호에 맞는 만족스런 음감을 제공해 준다.

코원의 박남규 사장은 “’PLENUE D’는 가격 부담을 덜어내고 고음질 오디오 기기 본연의 기능을 충실하게 구현한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파격적인 가격으로 출시된 만큼 고음질 오디오 기기 시장에서 의미있는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사진 ='팍스넷 스탁론']


최근 고음질 플레이어를 출시한 코원을 매수하려는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최저 연 2.7% 저렴한 이자로 최대 3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인기를 끌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다.

팍스넷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최근에는 제도권하에서 연계신용이라는 명칭으로 주목받으며 2조원의 잔고를 기록하기도 했으며, 팍스넷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2.7%의 비용으로 투자가 가능하다.

또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며 상담전화(1644-8314)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 및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실시간으로 주식매입자금 입금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paxnet.moneta.co.kr/stock/stockLoan/event/stockLoanGuide.jsp?mediaCode=j&orgCode=8&phoneNum=1644-8314

[No.1 증권포털 팍스넷] 12월 2일 핫종목
- 코원, 한미글로벌, 한미약품, 삼성물산, 현대모비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