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10일 자정 겨울 스페셜 앨범 ‘Sing For You’ 음원 전격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2-01 14: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그룹 엑소(EXO)의 겨울 스페셜 앨범이 10일 베일을 벗는다.

엑소는 오는 10일 자정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겨울 스페셜 앨범 ‘Sing For You’(싱포유)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같은 날 음반도 출시, 엑소의 겨울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음악으로 올 겨울 다시 한번 가요계를 강타할 전망이다.

또한 엑소의 이번 겨울 스페셜 앨범 ‘Sing For You’는 한국어 및 중국어 버전이 동시 발매되며, 음반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SM엔터테인먼트와 유니세프가 함께하는 ‘SMile for U’(스마일 포 유) 캠페인에 기부, 아시아 어린이들을 위한 음악 교육 사업을 지원하는 데 쓰일 계획이어서 의미를 더한다.

더불어 엑소는 앨범 발매를 기념해 10일 밤 10시, 잠실 롯데월드에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엑소 채널을 통해 ‘EXO COMEBACK STAGE <Sing For You>’를 진행, 이벤트를 통해 현장에 초대된 팬들을 대상으로 기존의 컴백 이벤트와는 차별화된 역대급 이벤트를 선사할 예정이어서 엑소 컴백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증폭될 것으로 보인다.

게다가 이 날 방송은 네이버 V의 엑소 채널을 통해 전 세계 생방송되며, 엑소는 많은 궁금증을 모으고 있는 겨울 스페셜 앨범의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함은 물론 앨범 소개, 근황 토크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인 만큼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한편, 엑소의 겨울 스페셜 앨범 ‘Sing For You’의 전곡 음원은 10일 자정 공개되며, 음반은 같은 날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