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제77회 아트엠콘서트 감성 재즈 공연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17 16: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현대약품]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현대약품은 21일 방배동 유중아트센터에서 ‘재즈가 흐르는 감성 여행’이라는 주제로 ‘제 77회 아트엠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아트엠콘서트는 현대약품이 2009년부터 클래식 음악의 대중화를 위해 진행해온 메세나 활동이다. 매달 국내 유능한 클래식 음악가를 소개하고 살롱 콘서트 형식의 다양한 클래식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77번째 아트엠콘서트는 인기 재즈 그룹인 ‘김가온 트리오’를 초청해 스탠다드 재즈 음악의 정수를 선보인다.

김가온 트리오는 재즈 피아니스트인 김가온을 중심으로 베이스 김인영, 드럼 김홍기로 구성된 재즈 팀이다.

김가온은 서울대 작곡과를 졸업하고 뉴욕에서 음악 공부를 한 인재로 각종 재즈 페스티벌에서 활약하고 있는 국내 대표 재즈 아티스트다.

김인영 역시 국내 유명 뮤지션과 다수의 음악 작업을 한 실력파 베이시스트이며, 김홍기는 ‘2013 한국 대중음악상’에서 최우수 크로스오버&재즈 음반 대상을 차지한 재즈 드러머다.

공연에서는 김가온 1집의 대표곡인 Like the other day와 재즈 스탠다드 곡 Autumn Leaves, 가수 이문세의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약품은 현장 공연을 유스트림을 통해 실시간 온라인 생중계를 진행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