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송종국과 이혼 박잎선 “‘아빠 어디가’는 진실, 방송 끝나고 오해 쌓였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0-07 09: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송종국과 이혼 박잎선 “‘아빠 어디가’는 진실, 방송 끝나고 오해 쌓였다”…송종국과 이혼 박잎선 “‘아빠 어디가’는 진실, 방송 끝나고 오해 쌓였다”

송종국과 파경소식에 대해 박잎선이 심경을 밝혔다.

박잎선은 6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양육권과 친권은 모든 것은 내가 가져가기로 했고 양육비 문제는 원만하게 해결됐다"며 "자택은 아이들 아빠가 나가기로 했다"고 밝혔다.

또 박잎선은 "아이들이 힘들지 않을까 싶어 법원에 접수를 할 때도 조용히 했다"며 "원래 아이들이 방학을 하고 나면 기사를 나가게 하려고 했는데 보도가 됐다"며 아쉬워했다.

‘아빠 어디가’ 방송 당시 관계에 대한 질문에 박잎선은 "'아빠, 어디가' 때만 해도 행복했다. 2년 전 방송을 마치고부터 부부 사이에 문제가 생겼다"고 말했다.

송종곡과의 이혼 이유에 대해서는 "서로 노력도 많이 했다. 편지도 써보고 무작정 기다려보기도 했지만 지아 아빠와 떨어져살게 됐다"며 아타까움을 드러냈다.

또 "몸이 떠나면 마음도 멀어지는지 2년 동안 2번 정도 집에서 마주치고, 그마저도 내가 피해줬었다. 오해가 쌓여갔다"고 털어놨다.

이밖에 보도 소식에 대해 박잎선은 "이혼 소식이 알려지면서 대중들이 많이 관심을 가질까봐 두렵다. 부부 일이란 게 매우 사적인 일인데 가십꺼리가 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육아문제에 관해서는 "부부 사이가 좋지 않을 때도 아이들에게 만큼은 최대한 엄마, 아빠의 빈 공간을 주지 않으려 했다. 이혼 후에도 그 생각만은 변함없다"고 심경을 전했다.
 

[영상=아주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