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덕 래미안 힐스테이트' 2차 84가구 내달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9-23 10: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009년 이후 고덕동 첫 재건축 단지

'고덕 래미안 힐스테이트' 투시도. [제공=삼성물산]


아주경제 노경조 기자 = 삼성물산과 현대건설은 10월 초 '고덕 래미안 힐스테이트' 2차 일반분양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일반분양 물량은 조합원 미계약분으로 전용면적 59~109㎡의 향·조망이 우수한 로얄층이 대상이다. 주택형별로 △59㎡ 13가구 △84㎡ 68가구 △97㎡ 2가구 △109㎡ 1가구 등 84가구다.

고덕 래미안 힐스테이트는 지하 3층~지상 최고 35층, 51개동, 총 3658가구(59~192㎡)의 랜드마크 단지다. 시공능력평가 1·2위 건설사의 공동사업이자 2009년 이후 고덕동의 첫 재건축 단지로 입주도 빠른 편이다.

이 아파트는 고덕산, 고덕천, 한강시민공원이 인접해 있으며 고덕산림욕장, 까치공원, 두레공원, 동자공원 등 근린공원들로 둘러싸인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또 고덕동의 초입에 위치해 서울 도심권 및 수도권 각지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지하철 5호선 고덕역이 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잠실·종로·여의도 등 서울 주요지역으로의 접근 또한 용이하다. 올림픽대로와 천호대로 등 주요 도로와도 가까워 차량 이용 시 강남 주요 지역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향후 지하철 9호선 4단계 구간(서울 도시철도계획안)이 신설되면 보훈병원에서 강일1지구까지 연장되고, 고덕역은 이 연장구간의 유일한 환승역이 될 예정이다.

강동구 내 전통적인 학군 선호지역으로 주변 명덕초, 묘곡초, 명일중, 광문고 등을 도보로 통학할 수 있다. 배재고, 명일여고, 한영외고 등도 가깝다. 반경 1㎞ 내에는 이마트 명일점, 강동경희대학병원, 강동아트센터 등이 있고, 현대백화점(천호점), 롯데백화점(잠실점) 등 생활편의시설도 다수 자리잡고 있다.

상품은 전체주동의 1층에 필로티 설계를 적용해 개방감을 높였고, 넓은 중앙광장을 중심으로 한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를 통해 일조량 및 조망권도 최대한 확보했다. 주변의 자연환경과 연계된 조경 및 대규모 커뮤니티시설도 갖출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서울 송파구 문정동 래미안갤러리에 위치해 있고 현재 상시 운영 중이다. 직접 방문해 사전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입주는 2017년 2월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