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청춘FC vs 서울이랜드FC 경기 인산인해 “한국 축구계 화두던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9-01 18: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청춘FC vs 서울이랜드FC 경기 인산인해 “한국 축구계 화두던져”…청춘FC vs 서울이랜드FC 경기 인산인해 “한국 축구계 화두던져”

KBS '청춘FC 헝그리일레븐'이 예상치 못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습니다.

1일 열린 경기에서 1000석 규모의 상암월드컵보조경기장이 인산인해를 이뤘다고 합니다.

경기장에 들어오지 못하고 펜스 밖에서 구경하는 인원도 상당수였다고 하는데요.

1일 안정환 이을용 감독이 이끄는 '청춘FC'와 '서울 이랜드FC'가 대결을 펼쳤습니다.

오후 4시가 되자 신사동 호랭이의 '청춘FC' 공식 응원가가 울려퍼졌고 '청춘FC' 선수들이 몸을 풀기 위해 등장하자 뜨거운 환호가 이어졌습니다.

'청춘FC'와 '서울 이랜드FC' 벌써부터 대한민국 축구계에 큰 화두를 던지고 있습니다.

축구에서 좌절을 맛본 축구 미생들의 축구 인생 스토리를 잘 담아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청춘FC'는 얼마 전 벨기에 전지훈련 중 2부 리그팀 경기에서 1:0으로 패한 바 있지만, 올 시즌 1부리그로 승격한 생트뤼덴을 상대로 2:1 승리를 거두기도 했습니다.

과연 이날 '서울 이랜드FC'를 상대로 '청춘FC'가 승리를 거둘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정순영]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