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오늘 날씨, 전국 흐리고 서울•경기•충청 한때 소나기… 큰 일교차 주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9-02 00: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효정 아나운서 = 오늘 날씨, 오늘 서울날씨, 오늘 인천 날씨, 오늘 일기예보, 오늘 날씨 전국 흐리고 중부 한때 소나기, 오늘 날씨 서울 경기 충청 한때 소나기, 오늘 날씨 큰 일교차 주의


[영상 내용]

수요일인 오늘은 전국에 구름이 많겠고, 대기불안정으로 내륙 곳곳에 오후부터 밤 사이 소나기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새벽부터 아침 사이에는 서울.경기와 충청남도에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오늘 전국 예상 강수량은 5~30mm로 많지는 않겠습니다. 다만 소나기가 내리는 지역에는 돌풍과 함께 천둥·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으니,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아침 최저기온은 16도에서 22도, 낮 최고기온은 23도에서 29도로 어제와 비슷하겠습니다. 다만 당분간 내륙을 중심으로 낮과 밤의 기온차가 10도 내외로 크게 벌어지니,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바다의 물결은 동해중부먼바다에서 1.5~3.0m로 높게 일겠고, 그 밖의 해상에서는 0.5~2.5m로 일겠습니다. 오늘까지는 천문조에 의해 바닷물의 높이가 높은 기간이니, 남해안과 서해안의 저지대에서는 만조 시 침수피해를 입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미세먼지 농도는 전국 ‘보통’ 단계를 유지하겠습니다.


 

오늘 전국 흐리고 중부 한때 소나기[사진=아주TV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