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싶다 세모자 사건 무속인,"사업 탕진에 딸 술집..이런 악마 없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03 00: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그것이 알고싶다 세모자 사건 무속인,"사업 탕진에 딸 술집..이런 악마 없다"]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그것이 알고 싶다' 세모자의 배후로 무속인 김씨가 지목된 가운데 신도들의 관련 증언이 쏟아져 화제다.

2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세 모자 성폭행 사건'에 대해 다뤘다.

이날 방송에서 무속인 김씨가 출연해 '세 모자 성폭행 사건'이 자신과 무관하다고 주장했다.

무속인 김씨는 "난 성폭행 사건에 대해 전혀 몰랐고, 10월에서야 그런 일이 있다는 걸 알았다" 며 "내가 사기를 요만큼이라도 쳤으면 여기 못 왔다"고 억울함을 주장했다.

앞서 전편에서 세 모자에게 고소당한 남편 허모씨는 "아내 이씨가 늘 전화로 '누군가에게 들었다. 모든 것을 알고 있다'고 했다. 그걸 누가 알려줬겠느냐. 무속인 김씨다"고 폭로했다.

한편 무속인 김씨에 대한 전 신도들의 충격적인 증언이 나오기도 했다. 한 부부는 무속인 김씨에 대해 "김 씨로 인해 사업을 탕진했다. 김 씨는 내가 돈이 떨어지자 딸의 학교를 그만두게 하고 술집에 보내라고 했다" 며 "참 무서운 여자다. 세상에 이런 악마가 없다"고 밝혀 충격을 줬다.

그것이 알고싶다 세모자 사건 무속인,"사업 탕진에 딸 술집..이런 악마 없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