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진대학교 포천문화예술단 출범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02 14: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대진대학교제공]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 경기도포천시 대진대학교는  명예단장 대진대학교 이근영 총장과 단장 대진대학교 김종래 평생교육원장은 포천시의 문화예술을 발전시키기 위해 포천문화예술단을 계획하여 지난 5월 30일 창단연주를 시작으로 지난 달 21일 오후5시에 대진대학교에서 포천문화예술단 출범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날 가진 출범식에서 김종래 단장 이하 부단장 개그맨 김현철과 사업총괄 대진상생교육센터 본부장 강필수, 그리고 포천문화예술단원(챔버 오케스트라 단원, 중창단원, 문화예술교육단원) 20여명이 참석하여 실시했 다.

김종래 단장은 “이번에 출범된 포천문화예술단이 출범을 시작으로 포천지역 주민의 문화예술 혜택과 공동체 육성으로 인해 함께하는 문화예술단 운영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운영계획에 대해서는 포천시민과 함께하는 포천시민예술단을 구성하여 올해 11월쯤 포천시민 大 음악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포천문화예술단은 (예비)사회적 기업인 대진상생교육센터와 포천시, 대진대학교가 함께 하는 포천문화예술단은 포천시민의 문화적 혜택과 문화예술 공동체 육성 및 활성화에 이바지하며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예술감상, 교육 및 체험까지 모두 융합한 예술단체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