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파워청순 무대 '사이다 퍼포먼스'…뜀틀부터 풍차돌리기까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31 00: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오늘부터 우리는' 뮤직비디오 캡쳐]

[사진 = 오늘부터 우리는' 뮤직비디오 캡쳐]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걸그룹 여자친구의 신곡 '오늘부터 우리는' 무대가 공개되자마자 전매특허인 청량함 가득한 퍼포먼스가 대박을 터뜨렸다.

지난 23일 두 번째 미니앨범 '플라워버드(Flower Bud)'를 발표한 여자친구는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듯 청순한 외모와 함께 파워풀한 안무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데뷔곡 '유리구슬'에서 건강한 체육 소녀를 연상시키는 파워 군무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여자친구는 이번에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칼군무에 파워를 더했다.

앨범명 '플라워버드(Flower Bud)'를 연상시키듯 꽃이 피는 모습을 형상화한 안무로 시작을 알린 여자친구는 도입 부분부터 '뜀틀' 안무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인간 뜀틀을 만들어 예린이 그 위를 뛰어넘는 모습은 기존의 걸그룹 안무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파격적이다.

또, '풍차돌리기' 춤에서는 파워가 최고조에 달한다. 손을 펼치고 힘차게 회전을 하는 멤버들의 일치된 동작으로 폭발하는 음악과 함께 시선을 강탈하며 퍼포먼스의 정점을 찍는다.

특히, 이번 무대에서는 파워풀한 안무 뿐 아니라 수줍은 소녀의 고백을 표현한 '샤이 댄스'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당신을 좋아해요'라는 의미의 스페인어 'Me gustas tu'를 스캣처럼 부르는 부분에서 발끝을 구르며 손을 흔드는 동작은 음악과 잘 어우러진다.

현재 여자친구의 음악방송 컴백무대 출연 영상은 네이버 TV캐스트에서 조회수 1위를 기록하는가 하면 각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도 발 빠르게 확산되며 높은 조회수와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컴백무대를 접한 네티즌들은 “노래, 안무가 너무 좋다! 엄지척” “뜀틀안무 신선하네요” “무대에서 파워가 느껴져서 너무 좋아요” “여자친구 오늘부터 우리는 대박~”등 호평을 쏟아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