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승·서강준·경수진 출연 ‘도시를품다’ 게임, 7일 카카오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04 00: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네오아레나, 쇼베]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공명, 이주승, 정은채, 서강준, 경수진 등 청춘 스타들이 대거 등장하는 게임 '도시를품다 for Kakao'가 7월 7일 전격 출시된다.

오픈퍼블리셔 (주)네오아레나는 (주)쇼베의 신작 '도시를품다 for Kakao'(이하 도시를품다)에 대한 글로벌 판권을 획득하고, 오는 7일에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도시를품다'는 갑자기 사라진 형의 행적을 쫓으면서 일어나는 예측 불허의 시네마게임으로 실제 서울 각지를 배경으로 공명, 이주승, 정은채, 서강준, 나라, 정은우, 경수진 등 청춘 스타들이 대거 합류해 촬영을 진행했다.

또한, 탄탄한 시나리오가 바탕이 된 추리 요소에 게이머라면 누구나 좋아할만한 어드벤처와 육성RPG 요소가 결합되어 있다. 게이머는 배우들과 함께 주인공이 되어 게임 속 미스터리를 풀어가는 과정에서 색다른 재미를 느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네오아레나 박진환 대표는 “네오아레나는 쇼베와 함께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고, 게이머들에게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싶다”며, “'도시를품다'는 게임과 스타, 영상 등 한류 콘텐츠가 잘 어우러진 게임이다. 또한, 트렌디한 도시인 서울을 배경으로 한만큼 글로벌 시장에서도 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쇼베의 정민채 대표는 “쇼베와 네오아레나가 함께 한류의 새 역사를 써나가고 싶다. 네오아레나와 좋은 파트너십을 발휘하여 게이머들에게 재미있는 게임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시네마게임 '도시를품다'는 네오아레나와 판권 계약 전에 자체적으로 여러 차례 테스트를 거치며 대중에게 선보인 바 있으며, 7월 7일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