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무비다이어리’ 페이스북 콘테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02 09: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LG유플러스는 사진과 영상을 고르기만 하면 자동으로 감각적인 영상을 만들어주는 ‘무비다이어리’의 인기 콘테스트를 U+카메라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내∙무∙소(내 무비다이어리를 소개합니다)’ 콘테스트 참여는 U+카메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이용해 무비다이어리를 제작한 후 U+카메라 페이스북 팬페이지(https://goo.gl/GStNRH)에 ‘좋아요’를 누르고 페이지 내에 무비다이어리 영상을 올리면 된다.

해당 게시물의 ‘좋아요’ 인기 순위에 따라 1등과 2등, 3등에게 백화점 상품권(각 3만원, 2만원, 1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무비다이어리를 U+카메라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린 선착순 100명에게는 셀카렌즈를 제공한다.

또 많은 고객들이 행사를 통해 혜택을 받도록 U+카메라 팬페이지 ‘좋아요’만 눌러도 아이모리 폰케이스 1만 5000원 쿠폰(10명)과 1만원 쿠폰(20명)을 증정한다.

‘무비다이어리’는 스마트폰에 저장된 사진과 영상을 단 몇 번의 터치로 테마와 배경음악이 있는 감각적인 영상으로 만들 수 있는 U+카메라만의 서비스다. 필터·스티커·텍스트 등 상세 편집 기능으로 취향에 맞는 편집이 가능하고 저용량 영상으로도 저장할 수 있다.

‘무비다이어리’ 서비스는 U+카메라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U+카메라는 통신사에 상관없이 U+스토어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다.

이지훈 LG유플러스 클라우드응용사업팀장은 “무비다이어리는 스마트폰 카메라로 모든 일상을 사진으로 기록하며 생생하게 기억하고 또 공유하길 원하는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서비스”이라며,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번 ‘나∙무∙소’ 콘테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무비다이어리의 매력을 느껴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