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티비, 금일 4시 그랜드 오픈해…롤챔스 경기 고화질 중계 예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6-03 16: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KOO Tigers, 강화된 전력으로 우승 도전…롤챔스 전 경기 고화질로 송출 예정

아주경제 정보과학팀 기자 = 6월 3일 전격 오픈한 인터넷 방송국 'KooTV(쿠티비)'에서 지난 롤챔스 스프링 파죽의 11연승을 기록한 롤챔스 강팀 KOO Tigers(구GE타이거즈)의 경기가 생중계 될 예정이다.

KOO Tigers는 선수 및 해설자 출신의 스타감독 노페 정노철 감독이 이끄는 리그 오브 레전드 국내 1위의 강팀이다. 특히 창단 5개월만에 지난 '스베누LoL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결승전에서 SKT T1에 아깝게 패해 준우승에 머물기도 했다. 이번 ‘2015 롤챔스 섬머시즌’에는 한층 강력해진 전력으로 우승을 노리고 있다.

한편 '2015 롤챔스 섬머시즌'을 전격 생중계할 쿠티비는 성공적인 CBT(임시베타테스트)를 거쳐 금일 오후 4시 드디어 정식 개국했다.

특히 CBT때는 만나볼 수 없었던 MC 이상호, 러너, 팡이요 등 팬층이 두꺼운 MC들도 방송을 시작했으며, 모든 롤챔스 경기를 고화질로 송출할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쿠티비 관계자는 "쿠티비에서 송출하는 영상은 1080p(약 3000~4000K)의 화질로 타 플랫폼에 비해 매우 높은 화질"이라면서 "그랜드 오픈 당일 롤챔스 섬머시즌 이외에도 다양한 인기 MC들의 개성있는 방송들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쿠티비는 개국 후 CBT때와 달리 24시간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KooTV' 어플리케이션도 출시됐다. 더 자세한 내용은 쿠티비 홈페이지(www.KooTV.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쿠티비]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