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미, 소리아밴드와 함께 한 ‘여름안에서’ 공개…색다른 매력 물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5-28 00: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소리아밴드, 소유미 ‘여름안에서’ 캡처]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트로트계 샛별 소유미가 국악과의 콜라보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소리아밴드는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watch?v=C2OL39ULWCk)를 통해 미녀 트로트 가수 소유미와 함께 한 국악버전 ‘여름안에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소리아밴드의 ‘신국악의 무한도전’ 프로젝트 10탄으로, 소유미와 함께 듀스의 히트곡 ‘여름안에서’를 국악 버전으로 콜라보했다. 소유미는 봄나들이를 나온듯한 상큼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트로트가수 임에도 불구하고 트로트가 아닌 곡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가창 실력을 인증했다. 봄처럼 화사하고 따듯한 영상미와 노래는 보는 내내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었다.

소유미는 소리아밴드 메인보컬 쏘이와 걸그룹 VNT로 함께 데뷔한 사이로 촬영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였다는 후문이다.

소리아밴드는 신국악의 개척자로 국악을 통한 문화 소통을 위해 꾸준히 ‘신국악의 무한도전’이라는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는 걸그룹으로, 청와대 초청 공연을 비롯해 미국 백악관, 영국 템즈페스티벌, 프랑스 상리브르 페스티벌 등 해외에서도 각광받고 있는 ‘국악돌’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