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김연우 ‘만약에 말야’ 열창(영상포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5-28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김연우 ‘만약에 말야’ 열창(영상포함)[사진=MBC 복면가왕 캡처]

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가수 김연우가 ‘일밤-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의 새로운 가왕이 된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이하 클레오파트라)’로 추정되는 가운데 ‘클레오파트라’의 무대가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4일 방송된 ‘복면가왕’에서 뮤지컬 가수 이건명과 에일리를 이긴 ‘클레오파트라’는 3대 복면가왕 ‘딸랑딸랑 종달새(진주)’까지 이기면 4대 복면가왕을 차지했다.

이날 ‘클레오파트라’는 노을의 ‘만약에 말야’를 진심이 담긴 목소리로 불러 관객과 출연진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MC 김구라는 “김연우는 키가 저 분보다 작다. 팔다리도 더 짧다”며 “부활의 김동명”이라고 주장했다. 이에 작곡가 윤일상은 “이렇게 목소리를 변조해서 낼 수 있고, 이 정도 가창력을 낼 수 있는 사람은 김연우 뿐이다”고 추측했다.

네티즌은 온라인커뮤니티에서 ‘클레오파트라’가 김연우라는 추정에 대해 “김연우 100%”, “연우신은 반칙”, “김연우 가면 벗을 수 있을까?”, “박정현, 김범수도 복면가왕 나오자” 등의 다양한 의견을 게재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