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 프로듀사 OST 타이틀 곡 ‘사랑의 시작은 고백에서부터’ 불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5-24 00: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소니뮤직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가수 김범수가 드라마 ‘프로듀사’ OST에 참여했다.

‘OST의 황제’로 불리 우는 김범수는 KBS2TV 금, 토 드라마 ‘프로듀사’ OST ‘사랑의 시작은 고백에서부터’에 참여해 시청자들과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김범수가 부른 ‘사랑의 시작은 고백에서부터’는 이번 OST 앨범 전체의 타이틀 곡으로 선정 돼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배우 캐스팅뿐만 아니라 OST 역시 화려한 라인업으로 OST계 어벤져스라고 불리고 있는 ‘프로듀사’ OST의 타이틀로 김범수 곡이 선정되며 다시 한번 ‘OST 황제’임을 입증했다.

김범수가 부른 `사랑의 시작은 고백에서부터`는 조성모의 ‘불멸의사랑’ 아이비의 ‘바본가봐’ 김종국의 ‘행복하길’ 등을 만든 양정승 작곡가의 곡으로, 순애보적인 한남자의 진심을 담아 고백하고 싶은 마음을 은유적으로 표현, 아름다운 오케스트레이션 선율과 피아노의 앙상블을 포인트로 서정적인 멜로디와 가사가 믹스매치 되어 사랑을 표현하는 진심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김범수가 참여한 ‘프로듀사’ OST 타이틀 곡 ‘사랑의 시작은 고백에서부터’를 비롯한 OST 전체 음원은 오늘 밤 10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며, 오는 26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