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9회예고]김소현 죽음 안 남주혁,조수향 제거에 가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5-23 00: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출처: KBS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동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오는 25일 방송될 KBS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9회에선 한이안(남주혁 분)이 자신의 소꿉친구이자 사랑하는 여자친구인 고은별(김소현 분)이 사실은 죽었고 현재 자신의 눈앞에 있는 고은별은 사실은 고은별의 쌍둥이 여동생인 이은비(김소현 분)라는 것을 알게 되는 내용이 전개된다.

한이안은 강소영(조수향 분)으로 인해 현재 고은별이 사실은 이은비라는 것을 알게 됐다. KBS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9회에선 한이안이 진짜 고은별은 이미 죽었다는 것도 알게 돼 엄청난 충격을 받는다.

한이안보다 먼저 현재 고은별이 사실은 이은비임을 알게 된 공태광(육성재 분)은 계속 이은비 곁을 지킨다.

이에 따라 앞으로 한이안도 강소영을 제거하는 데 가세하게 될 가능성이 매우 높아지고 있다. 이은비에 대한 한이안의 감정이 어떻게 변하는지에 상관 없이 강소영은 자신이 사랑하는 여자친구를 죽게 한 도저히 용서할 수 없는 원수이기 때문이다.

강소영은 과거 통영누리고등학교 시절 이은비를 살인적으로 괴롭히고 학교폭력 가해 학생이라는 누명까지 씌워 자살시도까지 하게 했다.

이은비는 자살하기 위해 바다에 투신했지만 쌍둥이 언니인 고은별이 구해주고 고은별은 이은비를 구하려다가 죽었다.

즉 강소영은 이은비를 살인적으로 괴롭혀 자살시도까지 하게 했을 뿐만 아니라 한이안이 사랑하는 여자친구이자 이은비의 쌍둥이 언니인 고은별까지 죽게 했다.

즉 한이안과 이은비가 서로 사랑하는 사이가 되지 못하더라도 강소영은 한이안과 이은비가 도저히 용서할 수 없는 원수다.

여기에 세강고 전교 1등인 박민준(이다윗 분)도 강소영의 등장으로 전교 1등 자리를 뺏길 위기에 처한 것 등으로 벌써부터 강소영을 궁지로 몰고 있다.

각기 이유는 다르지만 이은비와 박민준, 한이안은 모두 ‘강소영을 제거해야 한다’는 필요성을 공유하고 있는 것이다.

이에 따라 앞으로 이은비와 박민준, 여기에 한이안까지 강소영 제거에 나설 것으로 보여 앞으로 이 세 사람이 강소영을 제거하기 위해 힘을 합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