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황금연휴, 자라섬 불꽃축제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07 07: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자라섬 불꽃축제[자라섬 불꽃축제]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5월의 첫째주 불타는 금요일 5월1일부터 4일간 환상적인 공연과 함께 국내 최대 규모의 불꽃이 가평 자라섬에서 펼쳐진다.

비보이들에게서 힙합을 배우고, 경기도립무용단에게서 한국무용을 배워 다함께 흥을 펼칠 수 있는 ’쉘위댄스‘, 윷놀이, 투호, 연만들기, 널뛰기 등의 ‘민속놀이’, 열기구, 클라이밍, 유로번지 등 다양한 ’익스트림‘ 기구를 무료로 즐기며 온 가족이 따스한 봄날을 보낼 수 있다.

그 외에도 다양한 공연들이 준비된다.

젊은 에너지가 넘치는 대학생 동아리들의 퍼포먼스 ’대학생 댄스 경연대회‘, 비보잉과 농구 기술, 비트박스가 만나 스타일리시한 퍼포먼스 '프리스타일 버스킹’ 등이 자라섬 서도에서 온 가족을 맞이한다. 서도는 무료존으로 남녀노소 어느 누구나 자라섬을 방문하면 축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한낮을 신나게 뛰어놀았다면 매일 저녁 중도에 있는 메인무대에서는 세계 정상급 불꽃쇼와 함께 군무 공연을 시작으로 창작발레, 비보이, 강강술래까지 환상적인 무대로 눈을 뗄 수 없는 밤을 관객들에게 선사한다.

별도로 마련된 바비큐존에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고기를 구입해 라이브 공연과 함께 잔디밭에서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화려한 불꽃놀이와 수준 높은 공연들 외에도 좀 더 여유롭게 행사를 즐기려는 가족, 연인들을 위한 오토캠핑, 카라반등 1000여 명이 동시에 숙박할 수 있는 캠핑촌을 자라섬 서도에 조성하여 레크리에이션을 즐기면서 캠핑뿐만 아니라 다양한 캠핑용품 전시와 체험 프로그램들이 즐길 수 있다.

자세한 축제정보는 홈페이지(www.jarasumfestival.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공연관람티켓’은 옥션티켓(1588-0184)과 인터파크(1544-1555)에서, ‘캠핑 패키지’는 옥션티켓(http://ticket.auction.co.kr·1588-0184)에서 각각 예매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