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스포츠 ‘한국 프로야구 2015’ 중계에 임용수 캐스터·이효봉 해설위원 발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29 14: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미디컴 제공]

아주경제 정등용 기자 = 스카이티브이(skyTV)(대표 김영선, www.skylifetv.co.kr)의 스포츠 전문채널 스카이스포츠(skySports)가 <한국 프로야구 2015> 중계 방송을 위해 임용수 캐스터와 이효봉 해설위원을 발탁했다.

라디오 중계 경험이 풍부한 임용수 캐스터는 호탕하고 시원스러운 음색, 유쾌한 말주변으로 야구 경기 보는 재미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 '선수가 뽑은 해설위원 1위'에 꼽힌 바 있기도 한 이효봉 해설위원은 투수를 했던 현장 경험을 토대로 정확하고 명쾌한 해설을 펼친다.

스카이스포츠는 ‘독일 프로축구 리그 분데스리가’ 독점 중계를 비롯해 이대호 선수의 ‘일본 프로야구 홈경기’, ‘KBL프로농구’, ‘LPGA 투어’, ‘포뮬러원’ 등 스포츠 경기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해왔다. 다양한 중계 경험에서 쌓은 방송 기술력과 진행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 프로야구 경기에서도 안정적인 방송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와 관련해 스카이티브이 김영선 대표는 “막강한 실력의 전문 캐스터와 해설위원을 통해 수준 높은 중계 방송을 선보일 것“이라며 “지금까지 스포츠 마니아를 대상으로 다양한 중계 콘텐츠를 선보였는데 ‘국민 스포츠’인 프로 야구 중계를 계기로 앞으로는 전 시청 층을 아우르는 ‘국민 스포츠 채널’로 거듭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스카이스포츠는 29일 한화-넥센전, 31일 삼성-KT전을 중계하고 4월 3일부터는 SK-넥센전의 생중계를 이어간다. 자세한 프로야구 중계 일정 및 채널 번호 등 관련 정보는 스카이티브이 홈페이지(www.skylifetv.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