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자단 '엽문3' 크랭크인...'핵주먹' 마이크 타이슨도 출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27 00: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중국 액션스타 견자단, 5년만에 엽문3로 돌아온다, 타이슨과 대결

  • 견자단의 엽문3, CG로 이소룡도 등장할 듯....엽문과 이소룡 사제간의 정 담아

중국 액션스타 견자단 엽문3로 돌아온다. 25일 크랭크인 현장에서 견자단이 무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중국신문사]

중국 영화 엽문3의 여주인공 웅대림. [사진=중국신문망]


아주경제 김근정 기자 = 중국 대표 액션배우 견자단(甄子丹·전쯔단)이 영화 '엽문(葉問)3'로 돌아온다. '핵주먹' 마이크 타이슨도 캐스팅된 것으로 알려져 견자단과의 한 판 대결도 기대된다.

중국 왕이연예(網易娛樂)는 25일 상하이(上海)에서 영화 엽문3의 크랭크인을 알리는 기자회견이 열렸다고 26일 전했다. 이는 지난 2010년 엽문2 이후 5년만으로 견자단의 액션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희소식이다.

엽문3의 메가폰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엽위신(葉偉信) 감독이 잡았으며 여주인공은 곽부성(郭富城·궈푸청)의 전 여자친구로 유명한 웅대림(熊黛林·슝다이린)이 낙점됐다.

권투계의 신화 마이크 타이슨 캐스팅 소식도 이날 공개됐다. 타이슨은 극 중 어둠의 세계의 보스 역할을 맡을 것으로 알려졌다.

엽문3의 깜짝 이벤트는 이뿐 만이 아니다. 이번 신작에서는 최첨단 CG 기술로 새롭게 태어난 이소룡( 李小龍·리샤오룽)의 모습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알려졌다.

엽문은 이소룡의 스승이자 영춘권 대가인 엽문의 일대기를 담은 작품으로 이번 3편에서는 엽문과 이소룡의 사제간의 정이 그려진다. 개봉은 내년 초로 예정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아주NM&C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