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윤계상 인스타그램 강아지 목욕 사진 실루엣 이하늬 맞아 “옷입었다vs아니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20 08: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윤계상 인스타그램 강아지 목욕 사진 실루엣 이하늬 맞아 “옷입었다vs아니다”…윤계상 인스타그램 강아지 목욕 사진 실루엣 이하늬 맞아 “옷입었다vs아니다”

윤계상이 올린 ㅇ니스타르갬 강아지 목욕 사진 속 여성에 대해 이하늬 측이 입장을 밝혔다.

윤계상 이하늬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19일 “윤계상이 올린 인스타그램의 강아지 목욕 사진을 확인한 결과 해당 사진은 과거 윤계상이 자신의 팬 카페에 비공개로 올린 사진이 맞다”고 밝혔다.

다만 사람엔터테인먼트는“사진을 올린 지는 꽤 됐다. 오해의 소지가 있어 공개 후 바로 삭제했다. 그러나 현재 악의적인 편집과 내용이 덧붙여져 유포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노출사진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또 소속사 측은 “사진 속 여자는 이하늬가 맞지만 온라인 상에 퍼지고 있는 내용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윤계상 이하늬이 일상 속 사진인 것을 인정했다.

얼마 전 윤계상은 자신의 팬카페에 직접 욕실에서 강아지를 목욕 시키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이 사진을 본 팬들은 욕실 유리에 상의를 입지 않은 여성의 실루엣이 보인다고 주장했고 이하늬가 맞다는 추측이 확산됐다.

또 팬들은 이 여성 실루엣에 대해 ‘속옷만 입고 있다’, ‘나체다’, ‘민소매옷과 반바지를 입은 상태다’ 등 다양한 의견을 쏟아냈다.

문제의 사진 속 여성 실루엣은 머리 외에 형체를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희미하게 찍혀있어 의상 상태를 확인하기 어렵다.
 

[영상=아주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