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핫 클릭]디스패치 이태임,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진짜 사나이2,김준수 안무 영상 공개,코스피 코스닥,김태우 김애리 부부 셋째 임신,해리슨포드 경비행기 사고 중상,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 신세경,팬택 매각 무산,단국대 석좌교수 임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06 21: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태임[사진=남궁진웅 기자]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디스패치 이태임,예원이‘춥지 않느냐’고 묻자“CB, M쳤냐? XX버린다”욕설하고 폭행 위협

'욕설 논란'에 휩싸였던 배우 이태임과 가수 예원이 서로에게 공식 사과한 가운데, 디스패치가 두 사람의 욕설논란이 있게 한 사건 현장에 있었던 목격자의 증언을 공개했다.

공개된 증언에 따르면 이태임은 예원이 반말 등을 하지 않았는데도 욕설을 하고 폭행 위협까지 한 것으로 나타나 이태임은 더욱 궁지에 몰릴 것으로 보인다.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6일 이태임과 예원의 욕설 논란이 불거진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장인 제주도를 찾아 2명의 해녀인 장광자(70대) 할머니와 루엔키니(베트남 출신, 30대)에게 들은 이야기를 전했다.

루엔키니는 “이태임이 물 속 촬영을 마치고 나온 자신에게 ‘춥지 않느냐’고 묻는 예원에게 격한 욕설을 내뱉었다”며 “2~3분 동안 계속된 폭언에 예원이 당황해 눈물을 흘렸다”고 말했다.

루엔키니는 “예원은 그냥 춥지 않냐고 물었을 뿐인데, (이태임이) 갑자기 돌변했다”며 “내가 알지도 못하는 욕을 계속 퍼부었으며, 심지어 때리려고 자세를 취해서 스태프들이 뜯어 말렸다”고 밝혔다.

디스패치에 따르면 예원이 “언니, 춥지 않아요?”라고 말하자 이태임은 “CB, M쳤냐? XX버린다”는 욕을 했다.

▲그룹 엑소,'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 주연 발탁

그룹 엑소가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의 주연으로 발탁됐다.

엑소는 모바일 메신저 LINE이 투자하고 SM엔터테인먼트와 공동 기획한 미니시리즈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 촬영을 마쳤다.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에서 엑소는 극중 최고의 인기그룹 엑소로 등장, 멤버들의 실제 성격과 가상 캐릭터가 조화를 이루는 연기를 펼쳤다. 여주인공 지연희 역에는 배우 문가영이 캐스팅 돼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인다.
 

[사진=유대길 기자 ]

▲베일 벗은 '진짜사나이 시즌2' 어떻게 바뀌었나?
핫한 출연진들의 대거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진짜사나이 시즌2'가 베일을 벗었다.

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신사옥 골든마우스홀에서는 '일밤-진짜사나이 시즌2'(이하 '진짜사나이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김민종PD, 허황PD, 배우 임원희, 이규한, 정겨운, 개그맨 김영철, 방송인 샘 오취리가 참석했다.

김민종 PD는 "시즌1이 전역을 끝으로 막을 내리고 시즌2가 새로운 멤버들로 꾸며졌다. 본질에 충실해서 초심을 되찾고, 좀 더 리얼한 군대 생활을 그려보고자 했다"며 "시즌2에서는 입대 과정부터 병무청에서 신체검사를 받는 과정, 자대 배치 과정까지 담아냈다. 그만큼 더 리얼하다"고 시즌1과의 차이점을 설명했다.

▲김준수 안무 영상 공개"댄서보다 더 잘추네"
김준수(XIA)의 새 앨범 타이틀 곡 안무가 베일을 벗었다.

6일 오전 김준수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XIA의 새 앨범 타이틀 곡 '꽃'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XIA는 댄서 사이에서도 독보적 댄스 실력을 과시했다.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가 담긴 댄스 퍼포먼스를 통해 섬세하면서도 남성미 넘치는 XIA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안무팀과 하나가 돼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는 XIA의 모습은 7일에 있을 서울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코스피 코스닥, 나란히 연중 최고치

6일 코스피와 코스닥이 나란히 연중 최고치를 기록했다. 코스피지수는 전날보다 14.56포인트(0.73%) 상승한 2012.94를, 코스닥지수는 전날보다 4.41포인트(0.70%) 오른 635.84를 기록했다.

▲김태우 김애리 부부 셋째 임신 12주차, 다산 연예인으로 등극

그룹 god 멤버 김태우가 다산 부부가 됐다. 김태우 김애리 부부의 세 번째 아이가 생긴 것. 현재 임신 12주차다. 이 부부는 지난 2011년 결혼했다.

▲해리슨포드 경비행기 사고 중상,머리에 깊은 상처 여러개,출혈 심해..생명 위독→심각 완화

할리우드 톱스타 배우 해리슨 포드(73)가 경비행기 사고로 중상을 입었다고 CNN 등 미국 언론들이 5일(현지시간) 일제히 전했다. 이 사건은 처음에는 연예전문 인터넷매체 TMZ가 단독으로 보도했다.

미국 태평양시간으로 5일 오후 2시 25분쯤 해리슨 포드가 직접 몰고 가던 경비행기가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인근 도시인 베니스의 '펜마' 골프장에 추락했다.

TMZ는 목격자들을 인용해 해리슨포드 경비행기 사고 중상에 대해 “비행기가 지상과 충돌하면서 포드는 머리 쪽에 깊은 상처가 여러 개 났고 피를 많이 흘렸다”고 전했다. 추락한 비행기는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사용된 훈련용 2인승 경비행기다.

▲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 신세경,감각한 남자와 초감각 여자로 만나,첫 대본리딩 공개
20대를 대표하는 미남미녀 탤런트인 박유천과 신세경이 무감각한 남자와 초감각 여자로 만난다.

SBS 새수목 ‘냄새를 보는 소녀’(이희명 극본, 백수찬 연출)의 긴장감 넘치면서도 하모니가 돋보인 첫 대본리딩이 6일 공개됐다.

‘하이드 지킬 나’ 후속으로 오는 4월 1일부터 첫방송되는 ‘냄새를 보는 소녀’는 동명의 인기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무감각한 남자 무각(박유천 분)과 초감각을 소유한 여자 초림(신세경 분)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테리 서스펜스 로맨틱 코미디드라마다.

▲팬택 매각 무산,9일 재매각 공고
팬택 인수를 추진하던 한국계 미국 자산운용사 원밸류에셋 매니지먼트 컨소시엄이 인수대금을 납부하지 않아 매각이 무산됐다.

서울중앙지법 파산부는 6일 "원밸류에셋 측이 인수대금을 계속 납부하지 않아 2차 공개 매각 절차에 들어가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법원은 오는 9일 매각 계획을 공고할 예정이다.

▲김옥랑 꼭두박물관장,단국대 석좌교수 임용
김옥랑 꼭두박물관장이 6일 단국대 석좌교수로 임용됐다. 2004년 국제사회에 꼭두를 최초로 소개해 주목받은 김 관장은 2007~201년 미국 6개도시 순회전에 이어 2012년 런던올림픽 기념 한국문화축제 특별전시, 2013~2014년 독일, 헝가리, 벨기에 순회전시, 파리유네스코본부 전시를 통해 유럽인들에게 우리문화의 우수성을 알렸다.

디스패치 이태임,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진짜 사나이2,김준수 안무 영상 공개,코스피 코스닥,김태우 김애리 부부 셋째 임신,해리슨포드 경비행기 사고 중상,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 신세경,팬택 매각 무산,단국대 석좌교수 임용 디스패치 이태임,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진짜 사나이2,김준수 안무 영상 공개,코스피 코스닥,김태우 김애리 부부 셋째 임신,해리슨포드 경비행기 사고 중상,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 신세경,팬택 매각 무산,단국대 석좌교수 임용 디스패치 이태임,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진짜 사나이2,김준수 안무 영상 공개,코스피 코스닥,김태우 김애리 부부 셋째 임신,해리슨포드 경비행기 사고 중상,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 신세경,팬택 매각 무산,단국대 석좌교수 임용 디스패치 이태임,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진짜 사나이2,김준수 안무 영상 공개,코스피 코스닥,김태우 김애리 부부 셋째 임신,해리슨포드 경비행기 사고 중상,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 신세경,팬택 매각 무산,단국대 석좌교수 임용 디스패치 이태임,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진짜 사나이2,김준수 안무 영상 공개,코스피 코스닥,김태우 김애리 부부 셋째 임신,해리슨포드 경비행기 사고 중상,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 신세경,팬택 매각 무산,단국대 석좌교수 임용 디스패치 이태임,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진짜 사나이2,김준수 안무 영상 공개,코스피 코스닥,김태우 김애리 부부 셋째 임신,해리슨포드 경비행기 사고 중상,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 신세경,팬택 매각 무산,단국대 석좌교수 임용 디스패치 이태임,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진짜 사나이2,김준수 안무 영상 공개,코스피 코스닥,김태우 김애리 부부 셋째 임신,해리슨포드 경비행기 사고 중상,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 신세경,팬택 매각 무산,단국대 석좌교수 임용 디스패치 이태임,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진짜 사나이2,김준수 안무 영상 공개,코스피 코스닥,김태우 김애리 부부 셋째 임신,해리슨포드 경비행기 사고 중상,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 신세경,팬택 매각 무산,단국대 석좌교수 임용 디스패치 이태임,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진짜 사나이2,김준수 안무 영상 공개,코스피 코스닥,김태우 김애리 부부 셋째 임신,해리슨포드 경비행기 사고 중상,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 신세경,팬택 매각 무산,단국대 석좌교수 임용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