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 블로그 이벤트 강화 나선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05 11: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신라호텔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 제주신라호텔이 블로그 이벤트 강화에 나섰다.

제주신라호텔이 블로그에서 예약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최대 36만원 상당의 글램핑 디너 혜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주신라호텔은 '2015 블로그 스페셜 패키지 시즌2'를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100% 당첨이 가능한 '럭키 디너'의 기회를 제공한다.

제주신라호텔은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방문하는 고객들이 점차 증가함에 따라, 공식 블로그에서 고객에게 혜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매달 실시하고 있다.

이번 '2015 블로그 스페셜 패키지 시즌2'는 지난 1월 '블로그 스페셜 패키지'가 큰 인기로 고객들의 재요청 문의가 쇄도해 3월부터 시즌2로 출시하게 됐다.

패키지는 △본관 산전망 스탠다드 객실 2박, △조식 2인 1회, △실내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외에도 최대 36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럭키 디너'로 이루어져 있다.

'럭키 디너'는 호텔 체크인 시 받는 스크래치 쿠폰을 긁어 즉석에서 추첨하며, 제주신라호텔에서 가장 인기 있는 디너인 글램핑, 더 파크뷰, 캠핑 중 1곳을 뽑아 푸짐한 만찬을 즐길 수 있다.

 '2015 블로그 스페셜 패키지 시즌 2'는 제주신라호텔 공식 블로그에 이웃 신청을 한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의 '예약하기' 링크를 클릭해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해 예약할 수 있다. 단 2박 선택시에만 프로모션 코드 적용이 된다.

한편 '2015 블로그 스페셜 패키지 시즌 2'는 3월 22일부터 3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패키지 가격은 주중 1박에 28만원부터, 주말 33만원부터(세금, 봉사료 별도/ 2박 상품)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