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보기] '전설의 마녀' 27회 박근형, 전인화에 "네가 나를 능멸해?" 뺨 때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1-25 12: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MBC '전설의 마녀' 27회 ]

아주경제 신원선 기자 ='전설의 마녀' 27회에서 전인화가 박근형에게 뺨을 맞아 시청자들의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24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전설의 마녀' 27회에서는 우석(하석진)이 마태산(박근형)을 찾아가 "왜 이강춘 씨에게 저를 돌아가신 아버지 혼외자식을 사칭한 사기꾼이라고 했느냐"며 따져 물었다. 

이에 마 회장은 "난 자네가 과거 같은 건 다 잊어버리고 살길 바랐다. 그래서 새 삶을 살아주길 바라서 새로 호적을 만들어주고 신화그룹 장학생으로 뽑은 거였다"고 거짓말했다. 

한편, 앵란(전인화)는 단심(정혜선)이 담요를 뒤집어쓰고 장독대 앞에서 보호를 서던 모습을 기억해내고는 장독대를 차례로 열어본다. 그리고 서류가 숨겨져 있는 베개를 찾아냈다. 

▷'전설의 마녀' 27회 전인화 박근형 다시보기
 
방송 말미 마 회장은 우석을 살려준 사람이 앵란이라는 사실을 알고 분노하며 "네가 감히 나를 능멸해!"라며 뺨을 때려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전설의 마녀'는 저마다 억울한 사연을 간직하고 한국여자교도소에 수감됐던 여자 4명이 출소 후 한 가족을 이뤄 살아가는 이야기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