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테크노폴리스 '최대'규모...'하이젠스타' 상가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1-28 14: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임두리 기자 = 실질금리가 마이너스로 떨어지면서 정기예금 금리가 연 2%대인 은행보다, 연 5~6%정도의 임대수익률을 얻을 수 있는 수익형 부동산으로 시중자금이 몰리고 있다.

부동산 업계는 베이비부머가 투자할 만한 곳으로 산업단지를 끼고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를 기반으로 하는 곳의 상가를 첫손으로 꼽고 있으며, 최근 아파트 분양흥행 열풍이 상가로 이어지고 있는 대구 테크노폴리스 도심번화가 상가에 투자자들이 속속 모여들고 있다.

대구테크노폴리스 지역은 상업지 비율이 낮아 안정적인 소득을 확보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유망항 투자처로 꼽히며, 테크노폴리스산업단지·대구국가산업단지 등과 인접한 산업단지의 배후주거지로 약 20만명의 배후수요를 확보하는 등 교통망개선과 굵직한 개발호재들도 속속히 진행되고 있다.
 

[사진 = '대구테크노폴리스' 조감도]


이런 이유로 상업용지 CC-1 블록에 위치해 있는 대구테크노폴리스 내에 대지면적 약 2,567㎡에 지하2층, 지상 10층 총 138개 점포의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랜드마크 상가 ‘하이젠스타’가  주목 받고 있다.

유동인구가 많은 중심상권의 대로변 코너에 위치해 고객 접근성이 탁월하고 가시성이 우수하며, 기본적으로 탄탄한 상권이 형성되어 다량의 인구가 유입 돼 풍부한 고정수요와 주변 배후수요를 확보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하이젠스타 상가는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을 고정적으로 유입할 수 있는 MD구성으로 24시간 풀타임 상가운영이 가능하다.

지상 1층은 편의점·약국·이동통신·금융기관등 생활밀착형 업종이, 지상 2~3층은 패밀리레스토랑·당구장·세계맥주전문점 등 20~40대 고객을 위한 각종 프랜차이즈와 문화시설 등이 권장업이다.

또 4~5층에는 병원, 6~9층에는 학원과 키즈카페, 10층에는 스카이라운지·휘트니스센터 등 가족단위 방문객과 직장인 대상으로 한 시설이 추천 업종이다.

중부내륙고속도로 현풍IC가 차량으로 5분이면 진입이 가능하며, 2014년 10월 27일에 개통된 테크노폴리스 진입도로는 대구테크노폴리스~대구수목원 간의 이동시간을 기존 40분에서 10분 이내로 단축시키게 되는 교통여건도 기대할 수 있다.

분양홍보관은 대구 달서구 화암로 323 건영빌딩 4층 (대구테크노폴리스 아파트 모델하우스 부지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분양문의 : 053 - 633 - 410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