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아웃백, 인기메뉴 저렴하게… ‘BLACK 5-DAY’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1-26 14: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더페이스샵, 최대 50% 'Big Sale' 진행

아주경제 강선영 기자 = 11월 26일자 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사진=아웃백 홈페이지]


◇아웃백 인기메뉴 저렴하게… ‘BLACK 5-DAY’이벤트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가 직장인들을 위한 'BLACK 5-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26일부터 30일까지 5일간 다양한 메뉴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11월 26일은 '투움바 파스타' 1만원, 11월 27일 '윙무료&생맥주' 1천원, 11월 28일 '스테이크' 1만원에 제공하고, 11월 29일은 '카카두 그릴러'를 50% 할인한다. 11월 30일에는 12세 이하 어린이와 동반시 '키즈 찹스테이크'를 무료로 제공한다. 쿠폰을 출력하거나 캡쳐해 제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제휴할인 적용 전 금액기준 3만원 이상 주문시 혜택이 적용된다. 제휴할인은 중복 적용되며, 타쿠폰이나 행사는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사진=더페이스샵 홈페이지]


◇더페이스샵, 최대 50% 'Big Sale' 진행 =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11월 26일부터 12월 7일까지 'Big Sale'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더페이스샵 전국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구매고객에게 품목별로 20%~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베스트셀러 '빛나는 미감수' 등 클렌징 전품목과 '수지 향수' 등 향수 전품목에 대해서도 50%의 높은 할인율을 적용했다. 또한 '망고씨드 뽀얀 윤기 데이트 버터'와 '씨앗 속의 씨앗 씨눈 에센스'는 30% 할인 판매하며 해당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회원고객에게 지정기간 중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망고씨드 뽀얀 윤기 데이트 버터'는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기능성 페이셜 버터로 100% 식물성 망고씨앗 버터가 함유된 제품이다.


 

[사진=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


◇에뛰드하우스 앱 다운로드 하고, 40% 할인쿠폰 받자 = 코스메틱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11월 28일까지 매일 한가지 상품을 선정해 40% 할인하는 ‘게릴라 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안드로이드 마켓과 앱 스토어에서 에뛰드하우스 앱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에 한해 매일 선착순으로 40%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28일까지 매일 6시에 진행되며, ID당 1회 쿠폰 발급이 가능하다. 발급받은 쿠폰은 발급일을 포함해 3일간 사용이 가능하다. 이벤트 상품으로는 24일 '디어 마이 위시 립스-톡', 25일 '원더포어 프레쉬너', 26일 '수분가득 슈퍼 콜라겐 크림' 등을 선보였다.


 

[사진=랩시리즈&디자이너 향수 사업부 제공]


◇백화점 디자이너 향수 브랜드, 28일부터 홀리데이 팝업 세일 = 에스티 로더 화장품 그룹 소속 아라미스 & 디자이너 향수 사업부(Aramis and Designer Fragrances)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백화점 명품 디자이너 향수를 부담 없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홀리데이 팝업 세일 이벤트’를 11월 28일부터 12월 21일까지 주요 백화점 6개 매장에서 릴레이로 진행한다. 30ml 용량의 명품 디자이너 향수를 29,000원대부터 33,000 원대 부담 없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번 홀리데이 팝업 세일 이벤트에 참여하는 백화점 명품 브랜드는 코치(COACH), 토미 힐피거(TOMMY HILFIGER), 도나카렌뉴욕(DKNY), 에르메네질도 제냐(Ermenegildo Zegna) 등 4개 브랜드 총 10종의 향수 제품이다. 뉴욕 감성의 모던한 클래식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코치(COACH)는 유행을 타지 않는 세련되고 섬세한 감각 있는 향수 ‘코치 시그니처’, 로맨틱하고 차분한 감성의 향수 ‘코치 파피 플라워’, 코치가 만든 가장 사랑스럽고 달콤한 향수 ‘코치 러브’를 팝업 세일한다.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토미 힐피거(TOMMY HILFIGER)는 플로럴 향으로 상큼발랄한 소녀의 이미지를 담아낸 향수 ‘토미 걸 코롱 스프레이’, 은은하고 신비롭고 여성스러운 매력이 느껴지는 향수 ‘토미 페어 블로썸’, 에너지가 넘치고 캐주얼이 잘 어울리는 남성을 위한 향수 ‘토미 코롱 스프레이’를 팝업 세일한다. 뉴욕의 도시적 감성을 담아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도나카렌뉴욕(DKNY)은 사과, 커피, 목재가 만나 섹시함이 느껴지는 관능적인 여성 향수 ‘비 딜리셔스’, 뉴욕의 감각을 담아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가진 여성 향수 ‘프레쉬 블로썸’, 뉴욕을 상징하는 가장 뉴욕적인 여성 향수 ‘DKNY 마이뉴욕’을 팝업 세일한다. 100년 전통의 이태리 명품 남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는 열정적이고 운명을 향해 나아가는 야심찬 남성을 위한 향수 ‘제냐 우오모’를 팝업 세일한다. 백화점 명품 디자이너 향수 홀리데이 팝업 세일 이벤트는 주요 백화점 6개 매장 1층 프로모션 존에서 실시하며 행사 일정에 따라 3일간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11월 28일부터 3일간 롯데백화점 부산점과 AK플라자 분당점을 시작으로12월 5일부터 3일간 신세계백화점 본점, 12월 12일부터 3일간 현대백화점 신촌점과 미아점, 12월 19일부터 3일간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진행된다. 팝업 세일 이벤트 1주일 전부터 각 백화점 온라인몰에서 한정 수량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사진=싱가포르 항공 제공]


◇싱가포르항공, 겨울시즌 맞이 특가 프로모션 진행 = 싱가포르항공은 12월 31일까지 겨울시즌을 맞아 싱가포르와 인도를 여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가 요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코노미석 기준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은 51만6500원 (1인 요금 기준, 세금 및 유류할증료 포함), 인도 델리 왕복 항공권은 104만7400원이며, 여행 가능 기간은 11월 28일부터 2015년 3월 31일까지다. 싱가포르항공은 현재 인천-싱가포르 노선을 매일 4회, 싱가포르-델리 노선은 매일 2회 정기 운항 중이다. 지난 5월부터는 싱가포르와 인도의 항공협정 체결로 싱가포르발 인도 노선에 세계 최대 여객기 A380을 도입해 매일 운항 중이다. 할인 요금은 세금 및 유류할증료가 포함된 금액이며, 이용 약관이 적용되고 환율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준성수기 및 성수기에는 추가요금이 적용된다.


 

[사진=뱅드뱅 제공]


◇뱅드뱅, K리그 공식지정 맥주 축하 기념 이벤트 실시 = 뱅드뱅의 세계 최초 스포츠 맥주인 볼비어가 K리그 공식 홈페이지, 볼비어 홈페이지를 통해 12월 4일부터 2015년 1월 4일까지 ‘K리그 공식 맥주 선정 기념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7일 한국프로축구연맹과 K리그 공식지정 맥주 협약을 체결한 볼비어는 축구의 짜릿함에 몰입하면서 맥주의 상쾌함을 즐기고 싶은 축구팬들에게 기분 좋은 응원 열기를 전달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볼비어와 K리그는 이번 협약을 기념해 K리그 23개 구단 축구팬들과 스포츠팬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12월 4일부터 2015년 1월 4일까지 전국 유명 대형할인점 등에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축구팬은 볼비어 맥주 세트 내 쿠폰번호를 온라인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15명의 당첨자에게는 4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상품권 및 2015 K리그 시즌 관람권, 홈플러스 모바일 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2015년 1월 13일에 발표하고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