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에무라 ‘슈페트 컬렉션’, 보그 패션 나잇 아웃서 선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23 15: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슈페트 컬렉션, 패션 거장 칼 라거펠트가 가장 사랑하는 고양이 ‘슈페트’에 영감 받아 탄생

  • 주요 제품인 ‘슈페트 해즈-잇-올 아이 앤 립 팔레트’, ‘루즈 봉봉 판타지 트리오’ 등 구매 가능

아주경제 정보과학팀 기자 =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가 오는 24일(금)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서 열리는 ‘2014 보그 패션 나잇 아웃(VOGUE FASHION'S NIGHT OUT)'에서 신제품 ‘슈페트 컬렉션’을 출시 전 선공개한다.

보그 패션 나잇 아웃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슈페트 컬렉션’은 세계적인 패션 거장 칼 라거펠트가 기획부터 디자인까지 직접 참여한 컬렉션으로, 지난 2012년 엣지 있는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얻은 몽슈걸 컬렉션 이후 슈에무라와의 두 번째 만남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슈페트 컬렉션은 칼 라거펠트의 고양이이자 세계에서 유명한 고양이 ‘슈페트’에서 영감을 받아, 흰색 털과 푸른 눈동자의 슈페트가 칼 라거펠트의 스케치를 통해 특별한 디자인의 슈에무라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재탄생됐다.

이미 미국의 권위 있는 패션 전문 일간지 ‘WWD’(Woman’s Wear Daily)가 ‘슈페트 프로젝트’를 소개하면서 주목 받은 바 있으며 최근 영국 보그 등 해외 미디어에 슈페트 컬렉션이 공개되어 세계 패션, 뷰티업계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보그 패션 나잇 아웃에서는 11월 중순 출시에 앞서 먼저 슈페트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으며, 슈페트 컬렉션의 주요 제품인 ‘슈페트 해즈-잇-올 아이 앤 립 팔레트’와 ‘루즈 봉봉 판타지 트리오’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이날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슈페트 컬렉션을 활용한 터치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일부 방문 고객에 한해 슈페트 헤어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슈에무라 브랜드 매니저 정선민 부장은 “세계적인 디자이너인 칼 라거펠트와 함께한 슈페트 컬렉션을 세계적인 패션 행사에서 첫 선을 보이게 돼 뜻 깊게 생각한다”며 “많은 고객들이 보그 패션 나잇 아웃의 뜨거운 열기와 함께 슈에무라의 아티스틱한 감성과 혁신정신이 담긴 ’슈페트 컬렉션’의 주요 제품을 미리 만나보는 즐거움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5회를 맞는 ‘2014 보그 패션 나잇 아웃’은 뉴욕, 파리, 베를린 등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패션 축제로, 서울에서는 오는 10월 24일(금) 신세계 백화점 본점과 명동거리에서 진행된다. 다양한 브랜드들의 패션쇼, 스타일링 클래스, 스페셜 에디션 론칭, 디제잉 파티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에서 판매되는 슈페트 컬렉션의 가격은 슈페트 해즈-잇-올 아이 앤 립 팔레트 125,000원, 루즈 봉봉 판타지 트리오 01, 02 각 48,000원.

[슈페트 컬렉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