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BMW 모토라드 데이즈 2014'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22 10: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BMW 모토라드 데이즈 2014-GS 트로피 대표팀 모습 [사진=BMW모토라드 코리아 제공]


아주경제 박재홍 기자 =BMW의 모터사이클 부문인 BMW 모토라드 코리아는 지난 20일과 21일 이틀 동안 강원도 횡성 웰리힐리파크에서 ‘BMW 모토라드 데이즈 2014(BMW Motorrad Days 2014)’를 성공리에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전국에서 900명의 BMW 라이더와 가족이 함께 모여 소중한 추억을 나눴으며 특히 우리나라 대표 라이더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특별 팬 부스를 마련해 큰 호응을 얻었다고 BMW 모토라드 코리아는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GS 트로피에 참가한 우리나라 대표 선수들과 국내 최고의 레이싱 라이더인 조항대 선수, 우리나라 1호 바이크 퍼포먼스 라이더인 문정수 선수 등이 참석했다.

지난해에 이은 특별 경매에는 로드스터 모델인 BMW S 1000 R이 나와 뜨거운 경합을 펼쳤으며, 500만 원을 시작으로 최종 1610만 원에 낙찰되었다. S 1000 R은 슈퍼 스포츠 모터사이클 BMW S 1000 RR의 혈통을 그대로 이어받아 일반 도로에서 짜릿하고 스포티한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9개 현장 미션 이벤트와 신차를 비롯한 전 모델을 시승할 수 있는 테스트 라이딩, 안전하고 올바른 라이딩을 알려주는 라이딩 스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으며 라이딩 스쿨의 참가 수익금은 국내 최연소 모터사이클 선수인 김인욱(13세) 선수의 라이딩 기어 후원에 사용되기도 했다.

김효준 BMW코리아 대표는 "BMW 모토라드는 모토라드 데이즈를 비롯해 캠핑 투어, 시즌 오프닝 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꾸준한 고객과의 소통과 문화를 교감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GS 트로피 등 새로운 도전과 고객과의 교류에 더욱 힘써 올바른 모터사이클 레저 문화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BMW 모토라드 코리아는 올해 8월까지 총 1213대를 판매하며 전년 동기 대비 31.8% 성장했으며, 연말까지 총 1500대 이상 판매를 예상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