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승환 35세이브, 한신타이거즈 페이스북 일본팬들 반응도 뜨겁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16 13: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한신 타이거즈 홈페이지] 오승환 35세이브, 오승환 35세이브, 오승환 35세이브, 오승환 35세이브 


아주경제 한준호 기자 = 오승환이 시즌 첫 해에 35세이브를 달성하며 선동렬 감독의 일본 활동 당시 수립한 기록에 근접하고 있다. 

한신 타이거즈의 수호신 오승환은 15일 열린 야쿠르트 스왈로스와의 경기에서 8회말 등판해 1.1이닝 무실점으로 팀의 5-3 승리를 지켜냈다.

이 날 세이브로 오승환은 센트럴리그 세이브 부문 선두 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퍼시픽 리그 포함 전체 2위를 기록하고 있다. 

또 선동렬 감독이 일본 쥬니치 드래곤즈에서 활약하던 당시 기록한 38세이브 기록에 근접해 이 기록을 깰 수 있을지 주목되고 있다.  

한편 한신 타이거즈가 운영하는 공식 페이스북에는 어제 승리에 대한 게시글에 200개가 넘는 댓글이 달렸다. 한신 타이거즈 팬들은 댓글을 통해 "오승환 선수가 또 막아줘서 팀이 승리했다", "오승환 바로 앞에 마운드에 올라가는 투수는 안정적인 선수를 내보내야 한다", "승짱 감사합니다", "오승환 35세이브 축하합니다", "오승환이 오늘도 경기에 나온다면 요즘 잦은 등판으로 걱정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