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 앤 매치' 대성 유인나,WIN이어 또 진행.."양현석 대표, 약속을 지킨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03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믹스 앤 매치' 대성 유인나,WIN이어 또 진행.."양현석 대표, 약속을 지킨 것"[사진='믹스 앤 매치' 대성 유인나,YG제공]

'믹스 앤 매치' 대성 유인나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대성과 유인나가 WIN이어 YG의 새로운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 앤 매치'의 진행을 맡아 화제다.

2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 서울 호텔 3층 그랜드볼룸에서는 케이블 채널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앤매치(MIX&MARCH)'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대성과 유인나는 진행을 맡으면 남다른 인연은 공개했다.

대성은 "양현석 대표님이 'WIN' B팀을 재정비해서 데뷔를 시키겠다고 한 적이 있다"며 "(믹스 앤 매치를 통해) 그 약속을 지키는 것"이라고 말해다.

유인나는 "지난해 이 자리에서 'WIN' 제작발표회 진행을 맡았다" 며 "또 대성과 'WIN' 최종회이자 파이널 배틀 MC를 봤다"고 남다른 인연을 고백했다.

'믹스앤매치'에는 지난해 'WHO IS NEXT:WIN' B팀의 비아이, 바비, 김진환,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과 새로운 연습생 정진형, 정찬우, 양홍석까지 총 9명의 연습생들이 출연한다.

YG에서 만드는 새 그룹에 비아이, 바비, 김진환은 고정멤버로 확정됐다. 나머지 6명의 멤버가 4개의 자리를 두고 경쟁을 펼친다.

'믹스 앤 매치' 대성 유인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믹스 앤 매치' 대성 유인나,꼬리에 꼬리를 무는 서바이벌이네요","'믹스 앤 매치' 대성 유인나,이러다 한도 끝도 없이 계속되겠네요","'믹스 앤 매치' 대성 유인나,MC들이 잘할지 지켜볼게요"등이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