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생애 봄날' 장신영, 시크한 도시녀로 돌아왔다…안방극장 복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03 00: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내생애봄날 장신영[사진제공= 드림이앤엠,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내 생애 봄날' 장신영이 시크한 매력으로 돌아온다.

장진영은 MBC 새 수목드라마 '내 생애 봄날'에서 해길병원 경영기획실장 배지원으로 분했다. 냉정하며 계산이 빠를 뿐 아니라 뛰어난 미모와 세련된 말투, 현명함까지 겸비했으며 사람을 잘 다룬다. 그런 수완으로 로비 안내직에서 경영기획실장의 자리까지 오른다.

사진 속 그녀는 세련된 도시 여자의 모습. 단아한 헤어스타일에 단정한 오피스룩으로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겉모습만큼이나 그녀는 쿨한 성격을 갖고 있다. 떠나간 옛사랑에 대한 태도만 봐도 안다. 극중 지원은 강동욱(이준혁)과 열정적인 사랑을 나눴지만 잘못된 소문과 오해로 헤어졌다. 그러나 해명하거나 신경 쓰지 않았고, 변명하거나 매달리지도 않았다. 아직도 자신을 경멸하며 모진 말을 하기도 하는 옛연인 동욱에게도 이성적인 태도로 대한다.

이봄이 역의 최수영이 긍정적이고 발랄한 20대 아가씨의 싱그러운 봄같은 이미지를 발산한다면 장신영은 성숙한 아름다움과 우아한 세련미로 가을같은 이미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제작사 드림이앤앰 관계자는 "지원의 캐릭터가 장신영의 세련된 이미지와 만나 드라마 안에서 살아나고 있다. 쿨하고 이성적인 겉모습은 그녀의 지혜로운 마음에서 비롯된 것이다. 시크하고 성숙한 매력이 시청자들에게 어필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시한부 인생을 살던 여인 봄이가 장기이식을 통해 새로운 삶을 얻고 자신에게 심장을 기증한 여인의 남편 강동하(감우성)와 아이들을 운명적으로 만나게 되면서 시작되는 '내 생애 봄날'은 '운명처럼 널 사랑해' 후속으로 10일 첫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