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서태지 컴백 ‘크리스말로윈’ 국내 사상 최대 규모, 영상으로 미리 보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01 18: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진수, 김효정 = 서태지 컴백 10월 18일 '크리스말로윈' 공연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개최, 서태지 컴백 공연 '크리스말로윈'에서 정규 9집 공개, 서태지 5년만에 컴백 '크리스말로윈' 국내 공연 사상 최대 규모, 이은성 서태지 득녀 후 신비주의 벗은 컴백공연 '크리스말로윈', 문화대통령 서태지 5년 만에 정규 9집 발표 신비주의 벗나, 서태지 컴백공연 '크리스말로윈' 오는 9월 3일 인터파크 티켓예매 오픈



◆ 영상내용

가수 서태지 씨가 5년간의 공백을 깨고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고 합니다.
서태지 컴퍼니는 1일 오전 “서태지가 9집 활동의 서막이 될 컴백 공연 ‘크리스말로윈’을 오는 10월 18일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개최한다”고 공식 발표했는데요.

이번 공연은 서태지의 9집 정규앨범을 라이브로 최초 공개하는 자리가 될 예정입니다. 신곡 외에도 데뷔 22주년을 맞아 ‘하여가’ ‘컴백홈’(COME BACK HOME) ‘교실이데아’ ‘너에게’ 등 주옥 같은 명곡들도 함께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또한 이번 공연을 위해 음향기기 JBL의 최상위기종인 VTX 스피커를 국내 공연 사상 최대 규모로 주경기장에 설치할 계획이라고 밝혀 눈길을 모으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이날 공연을 위해 세계적인 스피커 디자이너인 폴 바흐만이 방한해 직접 공연 음향 디자인을 총 점검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항상 최고의 공연을 만들어왔던 서태지인 만큼 이번 공연 역시 정말 기대가 됩니다.

한편 이번 공연 타이틀인 ‘크리스말로윈’은 크리스마스(Christmas)와 핼러윈(Halloween)의 합성어로, 새로운 음악 축제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만큼 화려한 퍼포먼스가 예상되는데요,

이번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태지닷컴과 페이스북, 인터파크 티켓에서 확인할 수 있고요. 1차 티켓 예매는 오는 3일, 그러니까 수요일이죠? 수요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에서 진행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서태지 컴백 공연 ‘크리스말로윈’ 국내 사상 최대 규모 화제[사진=아주경제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