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승윤, 방미홍 '시카고' 관람 인증샷… 훈훈 지원사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27 22: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시카고' 오승윤 방미홍[사진제공=스타엠코리아]

아주경제 이예지 기자 = 배우 오승윤의 뮤지컬 '시카고' 관람 인증샷이 공개 됐다.

지난 26일 VIP초청공연을 가진 뮤지컬 '시카고'에 참석한 배우 오승윤이 극중 ‘키티’역을 맡고 있는 뮤지컬 배우 방미홍과 다정히 찍은 인증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오승윤과 방미홍은 오누이를 연상시키는 다정한 모습으로 공연을 앞둔 방미홍의 강렬한 무대 분장이 눈길을 모은다.

배우 방미홍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의 국내뮤지컬 재원이다. 특히 댄스에 발군의 실력을 갖추고 있어 이번 뮤지컬 '시카고'공연에서도 고난도의 춤을 선보이며 관객들로부터 박수 갈채를 이끌어 내고 있다는 후문이다.

관람 이후 오승윤은 "방미홍씨의 초대로 훌륭한 공연을 관람하게 되어 감사 드린다.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한 춤과 노래들로 인해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인상 깊었다. 또한 순간순간 어릴 적 뮤지컬 무대에 올랐던 기억들이 떠올라 감동이 더해졌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방미홍은 "바쁜 시간을 내어 공연장을 찾아주신 모든 관객 분들께 감사 드리고, 앞으로도 관객 분들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드리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마음으로 공연에 임하겠다. 많은 격려와 응원을 부탁 드린다"라 고 화답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