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목극 왕좌 '조선 총잡이', 매주 금요일 비하인트 영상 대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26 03: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조선 총잡이' 비하인드 영상[사진제공=KBS]

아주경제 이예지 기자 = 수목드라마 1위의 주인공 ‘조선 총잡이’가 매주 금요일 메이킹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한다.

KBS 2TV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조선 총잡이’(극본 이정우, 한희정/ 연출 김정민, 차영훈/제작 조선총잡이 문화산업전문회사, KBS 미디어)는 매주 자체최고 시청률을 경신함과 동시에 새로운 수목극 1위 등극을 기념하고,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의미에서 매주 금요일 KBS 공식 홈페이지를 (www.kbs.co.kr/drama/gunman/behind/making) 통해 그 주의 방송분에 대한 메이킹 영상을 공개하기로 했다.

이에 앞으로 수요일과 목요일 방송을 시청한 후 금요일 마다 해당 방송분에 대한 메이킹 영상을 직접 볼 수 있게 됐다. 또한 이준기, 남상미, 전혜빈, 한주완을 비롯하여 2014년 최고의 악역으로 역대급 연기를 선사하고 있는 유오성 등 ‘조선 총잡이’를 1위 드라마로 만든 주역들의 촬영장 뒷이야기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첫 번째 영상에는 ‘조선 총잡이’ 10회 방송 후 큰 반향을 일으켰던 정수인(남상미)의 고문 장면의 현장 뒷이야기가 공개된다고. 메이킹 영상에는 고문 상황 속 긴장한 주인공들의 모습과 이번 장면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악인으로 각인된 김병제(안석환)의 예상치 못한 반전 장면이 담겨있다.

제작사 관계자는 “메이킹 영상 공개를 통해 시청자들의 성원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한다. 이번 영상은 10회 방송분의 생생한 현장 이야기를 담고 있다”라고 전하며 “앞으로 드라마 편집과 동시에 메이킹 필름도 동시에 편집이 진행되어 매주 금요일 마다 시청자들에게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를 전달하게 될 것이다”라고 전해 기대감을 키웠다.

‘조선 총잡이’는 이번 메이킹 공개와 함께 더욱 심화되는 로맨스와 풍성한 액션으로 수목극 1위 굳히기 모드에 들어가겠다는 각오. 돌아오는 주 방영될 11회와 12회는 지난 22일 부여 서동요세트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이준기가 “읽으면서 숨이 턱턱 막힐 정도였다”고 언급한 그 방영분이다. ‘조선 총잡이’의 거침없는 상승세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