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모바일 액션 RPG ‘신무 for Kakao’, 100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24 17: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신무 for Kakao’가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 건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위메이드만의 독자적인 모바일 RPG 개발 노하우가 집약된 ‘신무’는 언리얼 엔진으로 제작된 고 품질 그래픽과 콘솔 게임에 버금가는 화려하고 호쾌한 전투액션이 돋보이는 대작 모바일게임이다.

지난 달말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 이후 인기 게임 순위 및 최고 매출 순위에서 10위권 내에 오르는 등 꾸준한 인기 상승세 힘입어 100만 다운로드를 기록, 수집형 액션 RPG가 주도하던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특히, 최근 업데이트 된 ▲진화 및 합성 시스템의 리뉴얼, ▲수십 여종에 달하는 무기, 장신구 추가, ▲이용자 편의를 배려한 UI(User Interface) 및 대규모 최적화 작업 등으로 보다 쾌적한 게임 플레이 환경을 구축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1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오는 8월 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2성부터 4성 무기 진화에 성공한 이용자에게는 최대 6만골드를 지급하며, 해당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맥북 프로, 맥북 에어, 넥서스 7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7월 27일까지 특정 시간대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등급별 진화석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모바일 액션 RPG ‘신무’ 100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44)에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