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 라이브쇼' 패리스 힐튼 "좋아하는 한국 가수? 빅뱅 지드래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24 15: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트루 라이브쇼 패리스 힐튼[사진제공=스토리온]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할리우드 스타 패리스 힐튼이 좋아하는 한국 가수로 빅뱅 지드래곤을 꼽았다.

패리스 힐튼은 최근 진행된 스토리온 '트루 라이브쇼' 녹화에서 음악을 사랑하는 자신의 취향에 대해 설명하던 중 "대한민국 뮤지션 중에서는 지드래곤을 좋아한다"고 깜짝 고백했다.

패리스 힐튼과 지드래곤은 지난 2013년 MAMA(Mnet Asian Music Award) 무대에서 시상자와 수상자로 만난 바 있다. 당시 패리스 힐튼이 지드래곤에게 남자가수상 트로피를 전달했다.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지드래곤을 '멋지고 재능 있는 사람'으로 칭찬하기도 했던 패리스 힐튼이 다시 한 번 좋아하는 한국 가수로 지드래곤을 꼽으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트루 라이브쇼' 초대로 7년 만에 방한한 패리스 힐튼과 함께 많은 시청자들이 궁금해 하는 할리우드 샐러브리티의 삶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패리스 힐튼은 MC 염정아, 전현무 등과 함께 자신의 저택을 촬영한 영상을 함께 보며 생생한 대화를 나누고 세계인의 관심을 받는 자신만의 뷰티 시크릿도 공개한다. 패리스 힐튼의 사적인 공간을 함께 보며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는 '트루 라이브쇼는 대한민국 팬들이 패리스 힐튼을 보다 깊이 이해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번 패리스 힐튼과의 대화에서는 독특하고 화려한 라이프스타일 뿐만 아니라 부지런히 노력하고 인생을 살아가는 진지한 모습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넘치는 에너지로 다방면에서 활동하는 패리스 힐튼은 가수, 영화배우, 방송인, 각본가, 텔레비전 프로그램 제작자, 기업가, 저술가, 패션 디자이너, 모델, DJ로 재능을 발휘해 왔다. 억만장자의 자리에 머물지 않고 수많은 일을 하는 에너지의 근원과 가족에 대한 이야기 등 진심 어린 이야기들로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패리스 힐튼의 LA 저택을 직접 방문한 뒤 스튜디오 녹화에도 함께 참여한 홍석천은 "우리가 패리스 힐튼에 대해 거리감 있게 느껴왔을 수 있다. 하지만 이야기하다 보면 여동생 같고 친구 같은 매력이 느껴진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패리스 힐튼이 출연하는 스토리온 '트루 라이브쇼'는 25일 자정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