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다함께 나이샷’, 애플 앱스토어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22 16: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넷마블]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22일 모바일 캐주얼 골프 게임 ‘다함께 나이샷 for Kakao’(개발사 애니파크)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포츠 게임의 명가 애니파크가 개발한 ‘다함께 나이샷’은 화사한 그래픽과 시원한 타격감을 자랑하는 골프 게임으로 지난 5월 27일(화) 구글 플레이를 통해 먼저 공개됐다.

이 게임은 간단한 파워 및 정확도 조작만으로 호쾌한 샷을 날릴 수 있고 퍼팅 시에도 공의 예상 경로에 대해 친절히 안내하는 등 초보자들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돼 폭넓은 연령대의 이용자들에게 고르게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코스튬 아이템을 사용해 캐릭터를 예쁘게 꾸미거나 스테이지 모드를 진행하면서 재료를 모아 독특한 장비를 제작하는 재미도 갖추고 있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기다려주신 많은 이용자들께 감사 드리며 ‘다함께 나이샷’이 대표 캐주얼 골프 게임으로 자리 매김하고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넷마블은 7월 중 ‘다함께 나이샷’을 시작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각종 의상, 장비 구입 에 사용하는 트로피 50개와 특별 제작한 골프공 아이템을 선물한다.

‘다함께 나이샷’은 카카오 게임하기 및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에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카페(cafe.naver.com/everyniceshot)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