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우정청, 우체국 다드림 통장·체크카드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10 16: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우체국 다드림 통장·체크카드 출시]


아주경제 김병진 기자 =경북지방우정청(청장 홍만표)은 요구불예금과 체크카드를 결합한 '우체국 다드림 통장·체크카드'를 오는 16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다드림 통장·체크카드는 우체국알뜰폰 통신료, 공과금·보험료 자동이체, 우편서비스 등 통장과 체크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7000포인트, 연 최대 20만400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적립한 포인트는 다드림 체크카드로 전국 3만여 제휴가맹점에서 1포인트부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다드림 상품은 우체국 서비스 이용실적에 따른 통합 포인트 제공 외에도 전월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전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의 0.3%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경북지방우정청 관계자는 "다드림 체크카드는 최근 우체국알뜰폰 판매처 확대와 함께 통신요금의 10%를 포인트로 적립해주기 때문에 가계통신비를 크게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우체국 다드림 통장·체크카드' 출시 기념으로 11일부터 9월15일까지 입소문내기 퀴즈이벤트도 진행된다.

또 통장·체크카드 이용 고객, 우체국알뜰폰을 가입하고 체크카드를 발급받은 고객 2400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순금 골드바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