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엔젤스, 당일 호텔 예약서비스 신기원 연 ‘데일리호텔’에 투자 결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6-24 09: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 본엔젤스파트너스]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초기기업 전문 투자 벤처캐피털인 본엔젤스파트너스(대표 장병규)가 개인엔젤투자자와 함께 당일 호텔 예약서비스 ‘데일리호텔(dailyHOTEL)’을 운영하는 데일리(대표 신인식)에 4억 원을 투자했다고 24일 밝혔다.

2013년 7월 설립된 데일리는 당일 예약이 되지 않은 호텔 객실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모바일앱 ‘데일리호텔’을 서비스하고 있다. 전국 20여 개 도시 300개 이상 호텔과의 제휴를 통해 매일 오전 9시에 새로운 상품들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데일리는 현재 월평균 거래 객실 수 3000개를 돌파하며 매달 150% 이상의 빠른 성장률을 기록 중이다. 특히 25%를 상회하는 재구매율을 근간으로 월 3억 원 이상의 거래액을 달성하며 올해 매출 50억 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본엔젤스 강석흔 이사는 “호텔은 남은 공실을 판매하고 소비자는 저렴한 비용으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윈윈플랫폼이라는 점에서 전도유망한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향후 국내를 넘어 아시아와 글로벌 시장에 진출 하도록 파트너로서 적극 조력하겠다”고 전했다.

데일리 신인식 대표는 “이번 투자로 전 세계인들이 가장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호텔 예약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목표에 한 발 더 나아갈 수 있게 됐다"며 “언제 어디서든 소비자가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본엔젤스는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인 프라이머의 창업팀 중 퀵켓(번개장터), 위트스튜디오(어시스터PS), 마이리얼트립, 데일리 등 4개 사에 연계해 투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