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지마켓 '푸드데이' 11번가 '마켓원데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6-11 11: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강선영 기자 =



오늘은 장 보는 날! 지마켓 '푸드데이' - 11번가 '마켓원데이'
 



















-지마켓, 매주 수요일 '푸드데이'
온라인 쇼핑몰 지마켓이 6월 11일 '푸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슈퍼딜 상품으로 골드망고를 1만개 한정 50%, 롯데 조안나와 위즐을 41% 할인 판매하고. 천도복숭아, 마니커 생닭, 창녕 햇양파, 콩담은 리얼 두유, 담양 대나무숲맑은물, 롯데 칙촉 등을 알뜰특가로 내놓았다. 또한, 오전 10시와 오후 2시 두 차례 한정수량 특가상품을 최저가로 제공한다.

-11번가, 오늘만 이 가격! '마트원데이'
11번가 '마트원데이'에서는 런천미트 사랑의 초밥만들기 세트를 3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한상궁김치, 다우니 에이프릴 프레쉬향, 한우 양념구이와 떡갈비 세트를 파격 하루특가로 내놓았다. 또 농장직송 파프리카, 락앤락 빨대텀블러 1+1, 원터치 모기장세트를 비롯해 과자, 간식, 가공식품 등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던킨도너츠, '해피포인트 페스티벌' 최대 30% 할인
 



























던킨도너츠가 해피포인트로 결제하면 최대 30% 할인해주는 '해피포인트 페스티벌'을 11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도넛, 커피, 음료 등 해피아이템으로 지정된 제품 전액을 해피포인트로 구매 시 할인이 적용되는 행사로, 해피포인트 앱으로 결제시는 30%, 해피포인트 카드나 스마트월렛, 모카와 같은 전자지갑서비스 사용시에는 20%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세븐스프링스, COOL SUMMER '생맥 이벤트'
 














샐러드&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가 여름이 시원해지는 '생맥'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30일까지 한달간 전매장에서 펼쳐지는 이번 행사에서는 카스 생맥주를 1,000원에 무한리필하고, 여자들이 선호하는 호가든 생맥주를 특별가에 제공한다.



썬케어 전문 브랜드 ‘바나나보트’ 썬케어 제품 증정 이벤트
 




















호주 판매 1위 기능성 썬케어 브랜드 바나나보트가 국내 정식 론칭을 기념하여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바나나보트 퀴즈 이벤트 1탄은 6월 11일부터 6월 22일까지 진행되며, 바나나보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른 후 해당 콘텐츠에 댓글로 정답을 기입하고 친구들에게 공유하면 총 20명의 참여자에게 바나나보트의 썬케어 제품과 4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LG생활건강, 듀얼 웨이 ‘보브 투투 틴트’ 출시
 















LG 생활건강의 메이크업 브랜드 보브에서 또렷한 발색력과 광택감으로 청순하거나 섹시한 느낌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듀얼 웨이 립 틴트 ‘보브 투투 틴트’를 출시했다. ‘보브 투투 틴트’는 수분이 70% 이상 함유된 워터 젤리 타입 립 틴트로, 여름철 높은 기온에 건조해진 입술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제품 끝 부분에 두 가지 방식의 어플리케이터(제품을 입술에 바르는 도구)를 부착해 기분에 따라 듀얼 웨이로 메이크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