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 미디어 "한예슬 소속사와 손잡아…중국서 300억원 유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4-29 10: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예슬 [사진=이형석 기자]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제니스 미디어 콘텐츠가 중국 엔터테인먼트 투자기업인 제릭스 컴퍼니와 손을 잡고 중국 상해 지사를 설립했다.

이로써 제니스 미디어 콘텐츠는 중국 내 막강한 엔터테인먼트 그룹인 DMG ENTERTAINMENT 및 천마오락과 제휴해 300억원의 투자를 유치, 중국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이와 관련해 강준 대표는 "DMG ENTERTAINMENT는 전 세계적으로 흥행한 영화 '아이언맨3'를 월트디즈니사와 공동 제작한 종합 미디어 회사이며 천마오락 역시 중국 내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가진 영화 배급사 겸 드라마 제작사"라며 "제니스 미디어 콘텐츠는 스스로의 성공뿐 아니라 장차 중국에 진출하려는 한국의 콘텐츠 기업들에게도 파트너로서 큰 힘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류 전반의 발전을 위한 역할을 수행하게 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제니스 미디어 콘텐츠는 이벤트, 공연, 뮤지컬, 프로모션 이외에도 2013년 최고의 한류 히트 상품인 드라마 '야왕' 제작사 베르디미디어와 함께 한중일 합작 등 다수의 드라마 및 영화의 제작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배우 한예슬의 소속사 에스비엔터테인먼트와도 손을 잡고 한예슬 등 다수의 배우들의 중국 진출을 준비하고 있으며 여성 7인조 및 남성 7인조 아이돌그룹을 중국에 데뷔시켜 K-POP의 중국 진출도 계획하고 있는 등 종합적 한류 장르로 중국에 진출하기로 한 것으로 알려져 업계의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중국, 일본, 필리핀, 하와이 등 전 세계 도처에서 여러 차례 큰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이미 그 실력을 입증한 바 있는 제니스 미디어 콘텐츠의 이번 프로젝트가 중국 시장에서 어떤 실력을 발휘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아주NM&C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