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 묵던 부부, '무단침입'에 봉변…마스터키 들고 있던 男 정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나선혜 기자
입력 2024-04-16 15:27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한 남성이 호텔 마스터키로 다른 투숙객의 방에 무단 침입하는 사건이 벌어졌다.

    글쓴이에 따르면 이들은 지난 주말 인천의 한 호텔에서 투숙하던 중 낯선 남성이 마스터키를 사용해 무단으로 침입했다고 주장했다.

    글쓴이의 주장에 따르면 지난 14일 오전 7시 28분쯤 남성 B씨가 마스터키를 사용해 객실에 들어왔다.

  • 글자크기 설정
  • 알몸인 채로 있던 한 부부, 무단 침입한 남성 보고 놀라

  • 호텔 측, 배째라는 식 태도로 임해…해명 없어

[영상=인터넷 커뮤니티 갈무리]
한 남성이 호텔 마스터키를 가지고 다른 투숙객의 방에 들어갔다. [영상=인터넷 커뮤니티 갈무리]

한 남성이 호텔 마스터키로 다른 투숙객의 방에 무단 침입하는 사건이 벌어졌다. 투숙객들의 항의에도 불구하고 호텔 측은 미온적인 반응을 보여 공분을 사고 있다.

16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인천광역시 중구 은하수로에 위치한 호텔에서 투숙하던 중 충격적인 일을 겪었다는 부부의 이야기가 올라왔다. 글쓴이에 따르면 이들은 지난 주말 인천의 한 호텔에서 투숙하던 중 낯선 남성이 마스터키를 사용해 무단으로 침입했다고 주장했다.

사진인터넷 커뮤니티 갈무리
[사진=인터넷 커뮤니티 갈무리]

글쓴이의 주장에 따르면 지난 14일 오전 7시 28분쯤 남성 B씨가 마스터키를 사용해 객실에 들어왔다. 글쓴이는 B씨에게 "누구냐"고 물었고, B씨는 "문이 열리기에 들어왔다"며 방을 빠져나갔다. 글쓴이는 당시 자신과 아내가 알몸인 상태였으며 B씨의 무단 침입에 큰 충격에 빠졌다고 고백했다.

글쓴이는 즉각 호텔 관계자에게 항의하고 정식 사과를 요청했지만, 호텔 관계자는 미온적인 태도를 보였다. 글쓴이는 "호텔 관계자가 배 째라는 식으로 일관적이고 미온적으로 응대했다"며 "법적 대응을 하라는 입장"이었다고 설명했다.

글쓴이는 증거 확보를 위해 객실 복도의 CCTV를 공개할 것을 요청했고 경찰의 허가 아래 사건 시간의 CCTV를 확인했다. CCTV 확인 결과 객실에 무단 침입한 남성은 옆 객실의 투숙객인 것으로 드러났다.

글쓴이는 "호텔 직원은 마스터키를 사용해 모든 객실을 출입할 수 있는 것으로 아는데 일반 투숙객이 마스터키를 가지고 있었던 것이냐"고 문제를 제기하며 "생각만 해도 소름 끼치고 무섭다"고 호소했다. 또한 "호텔에 정식으로 보상 요청을 할 수 있는지 궁금하다. 미온적인 태도에 화가 나고 수치심을 느낀다. 트라우마가 생긴 것 같다"고 덧붙였다.

본지는 해당 호텔에 몇 차례나 연락을 시도했으나 이들은 묵묵부답으로 일관하고 있다.

한편 이 사건을 본 누리꾼들은 황당하다는 반응과 함께 무단침입한 B씨를 고소하라고 했다. 한 누리꾼은 "일반인이 마스터키? 말도 안 되는 일이다. 일단 들어온 놈부터 고소하자"라고 거들었고, 또 다른 누리꾼은 "들어온 놈은 주거침입으로 신고하고 호텔엔 그 근거를 가지고 민사소송 걸자"고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