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고객이 원하는 설계...DIY형 '딥메이킹'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혜지 기자
입력 2019-07-11 18: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신한카드가 고객 맞춤형 카드를 선보였다. [사진=신한카드]

[데일리동방] 신한카드가 고객이 원하는 혜택을 설계하거나 소비 성향에 맞게 혜택이 설정되는 DIY형 '딥 메이킹'과 '딥 테이킹'을 각각 선보였다.

11일 신한카드에 따르면 딥 메이킹은 고객이 적립 받을 수 있는 영역과 적립률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 영역은 17개, 적립률은 합산 17%까지다. 단, 한 영역에서의 적립률은 1∼5%에서 설정해야 한다.

가령, 백화점 5%, 소셜커머스 몰 3%, 주유 3%, 대중교통 3%, 해외가맹점 2%, 편의점 1%로 자주 소비하는 영역에 나눠서 적립률을 배분하거나 특정 영역 세 군데에 5%씩 몰아줄 수도 있다.

선택 영역은 월 1회, 연 최대 12회 변경할 수 있다. 영역별로 월 7천 포인트까지 적립된다. 통합 월 적립 한도는 전월 실적에 따라 1만, 3만, 5만포인트로 달라진다.

딥 테이킹은 카드 사용액 기준으로 월별 가장 많이 이용한 영역 5개를 자동으로 선정해 각 영역에서 2%를 적립해준다. 혜택을 일일이 챙기는 것을 번거로워하는 고객을 위한 상품이다. 영역별로 월 1만포인트까지 적립된다. 통합 월 적립 한도는 딥 메이킹과 동일하다.

두 상품 모두 단골 가맹점에서 월 3, 6, 9번째 이용 시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는 '마이픽' 서비스가 적용된다. 또 두 카드 뒷면에 있는 바코드를 통해 여러 멤버십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멀티멤버십 서비스도 제공된다. 연회비는 딥 메이킹이 3만원, 딥 테이킹은 2만원이다.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은 "초연결, 초개인화 경영철학과 뉴비전 전략과 연계해 혁신적인 상품을 발굴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