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이 가구] 독자 스프링 기술로 불면증 안녕 '브라이드ET 매트리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8-09-20 18: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씰리침대 독자적인 스프링 기술과 유려한 디자인의 조화…포스처텍 티타늄 스프링 내장

브라이드 ET(Bride ET) 매트리스 [사진= 씰리침대 제공 ]


전세계 최초로 정형외과들 및 수면전문의들과 협업해 개발한 독자적인 스프링 기술 포스처피딕(Posturepedic)을 적용한 씰리침대가 창립 137주년을 맞아 신제품 ‘브라이드 ET(Bride ET)’ 매트리스를 선보였다.

포스처피딕은 밤새 골격을 재배열해 근육을 이완시켜 혈액 순환을 개선시키고, 피로를 빠르게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혁신적인 스프링 기술이다. 편안함은 물론 탄탄한 지지력과 견고한 내구성으로 오랜 시간 동안 한결 같은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돼 실제 전세계 씰리침대 사용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신제품 브라이드 ET 역시 씰리침대만의 우수한 스프링 기술력이 반영된 포스처텍(PostureTech®) 티타늄 스프링’을 내장했다. 400도 이상의 고온에서 이중 열처리된 티타늄 소재의 스프링은 일반 메탈보다 가볍고 강할 뿐만 아니라 신체 부위별 하중에 맞게 가벼운 부분은 부드럽게, 무거운 부분은 탄탄하게 받쳐주는 단계별 지지력을 제공한다.

체중이 집중되는 매트리스 1/3 지점에는 고밀도 ‘컴포트 코어(CCPF)’ 폼을 추가로 내장했다. 신체 굴곡에 맞는 부드러운 쿠션감으로 수면 시에는 물론, 평상 시에도 더욱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한 것. 미세한 움직임에도 빠르게 반응하기 때문에 평소 뒤척임이 많은 이들도 편안한 수면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